- 2008 광고계 10대 뉴스
- 2009.01.12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1월, 214호
- 어느 해보다도 굵직한 이슈를 몰고 다녔던 한 해였다. 이명박정부가 출범하면서 대통령직속기구로 방송통신위원회가 설치됐으며 철저히 ‘시장’의 원리에 따라 진행하겠다는 광고·미디어정책은 이해당사간의 격렬한 논쟁을 몰고 다녔다. 게다가...
- 제3세계를 위한 기술?! ‘적정기술’이 지구촌을 바꾼다
- 2020.08.20 12:00 | HS Ad
- 많을수록 좋다는 의미의 ‘다다익선’, 하지만 이 말이 언제나 옳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너무 많은 영양소가 공급되면 비만, 당뇨 등 성인병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는 것처럼 말이죠. 무엇이든지 많기보다는 ‘적당한’ 것이 해를 끼치지 않는 법입니다. 기술 역시 마찬가지....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6.25 12:00 | 광고계동향
- 글로벌 광고 인재를 키우는 '한국광고아카데미' 7월 개강 광고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한느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7월 개강을 앞두고 6월 8일 부터 19일까지 교육생 모집에 나섰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한국광고아카데미는...
- 오리콤 대상 수상! #국민이선택한좋은광고상 #동화약품활명수캠페인
- 2020.06.1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 가는 오리콤의 ‘프로수상러’ 송팀장! 동화약품 활명수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캠페인으로 대상 받은 썰~ 시작합니다!
-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한 광고기획자 ‘송성태 국장' 인터뷰
- 2020.06.16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Q. 동화약품 활명수 광고의 어떤 부분이 국민 심사단은 물론 전문가들에게 인정을 받았다고 생각하는지? A. 최근 광고제 수상작의 공통적인 특징은, 편견과 갈등의 사회분위기 속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하려는 인식을 통해 건강한 미래를 향한 응원과 공감의 메시지를...
-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과 비대면(Untact) 소비 문화, 브랜드와 서비스의 변화
- 2020.04.27 12:00 | HS Ad
- 개인의 자유 의지에 의한 이동이 자유로웠던 평범했던 일상이 그리운 요즘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초유의 사태 속에서 우리의 삶도 시장의 분위기도 급진적인 변화를 겪고 있는데요. 기업도 개인도 유례없던 위기 속에서 저마다 나름의 극복 의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