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슈트의 원칙' 편
- 2006.10.23 12:00 |
- 갤럭시의 이색 제안,“한국의 ‘제임스 본드’가 되어 보세요”
-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BRAND REPORT]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 2016.07.05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박성현 전문위원,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yoko5306@gmail.com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한류의 현주소 한류가 대세다. 한국대중문화로 시작된 한류는 이 제 관광한류, 전통한류, 음식한류, 패션한류, 미용 한류, 의료한류, 스포츠한류,...
- [트렌드 촉(觸)] 키덜트족의 진화
- 2015.06.24 12:00 | CHEIL WORLDWIDE
- 트렌드 촉(觸) 글 전미영 서울대 소비자학과 연구교수 1jmy@naver.com ‘아이 같은 어른’을 뜻하는 키덜트족의 소비가 기존 장난감, 식음료 영역에서 최근에는 패션, 아웃도어, 정보통신 등 다양한 분야로 확산되고 있다. 키덜트족이 시장의...
- [Special ll] ‘여기(女氣)모여라’ 삼성그룹 여성 소셜팬을 만나다!
- 2015.05.19 12:00 | CHEIL WORLDWIDE
- 시너지가 창출되는지 살펴본다. 4월 7일 삼성생명 본사 1층 컨퍼런스홀에 여성 300여 명이 모였다. 이곳은 ‘여기(女氣)모여라’ 행사장! 고등학생부터 취업 준비에 여념이 없는 대학생과 직장인까지, 그녀들은 제일기획 정원화
- [Special Issue] 경계가 허물어진 시장 환경 속 패션산업 변화
- 2015.01.26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이현학 한국패션협회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팀 팀장 2014년도 시장의 변화 포인트 2014년도는 그 어느 해보다 국내 패션 산업의 환경이 급변한 시기였다고 평가할 수 있다. 일견 시장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로, 소비자들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모바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