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계에 생명력 공급하는 광고계 미다스의 손 ‘오리콤 손원혁 상무’ 인터뷰
- 2020.05.12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 두산그룹, 첫 참가한 CES 2020에서 기계와 사람이 함께 춤추는 흥겨운 브랜드 영상 선보여 - 협동로봇, 건설기계, 연료전지, 수소드론 등을 춤을 매개로 풀어
- [Brand & Communication] 두산은 지금 내일을 준비합니다 - 두산그룹 기업PR 캠페인
- 2016.10.24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두산그룹,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다 2016년 두산그룹의 새로운 캠페인이 시작되었다. 새롭게 선보인 ‘두산은 지금, 내일을 준비합니다’ 캠페인은 두산의 업(業)의 실체를 정확히 제대로 알려주고, 그것을 바탕으로 업의 이해를 높임으로써 두산이 하고 있는...
- [Big Step] 북적이는 '동영상 플랫폼' 춘추전국시대
- 2016.09.06 12:00 | CHEIL WORLDWIDE
- 빽빽한 ‘톨스토이의 명문(名文)’보다 스크롤로 간편하게 읽는 ‘카드 뉴스’를 선호하는 세상이다. 직관성이 뛰어난 미디어에 시선을 빼앗긴 ‘탈(?)텍스트 시대’의 대안으로 동영상 플랫폼이 떠오르고 있다. 기존의 강자는 수성을 위해,...
- [BRAND REPORT]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 2016.07.05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한류의 현주소 한류가 대세다. 한국대중문화로 시작된 한류는 이 제 관광한류, 전통한류, 음식한류, 패션한류, 미용 한류, 의료한류, 스포츠한류, 건설한류 등 해외시 장에서 선전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가 한류라는 명칭으로 사용되고 있다. 그만큼...
- [Brand & Communication]커뮤니케이션의 시작은 공감이다. 「두산그룹 PR‘사람이 미래다’3 차 광고캠페인」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미래다’라는 슬로건으로 꾸준히 목소리를 내온 두산 그룹이 지난 8월 27일부터‘사람이 미래다’3차 광고캠페인을 온에어 하였다. 올해 캠페인 역시 그룹의 핵심역량이자 경영철학의 중심인‘인재론’을 바탕으로 한 일관된 컨셉으로 젊은이들이...
- [BRAND REPORT]글로벌 기업의 골프마케팅 바람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모자에는 항상 나이키 로고가 새겨져 있다. 사업 규모 6억5천만 달러로 전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25위에 랭크 되어 있는 나 이키 사가 그를 후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이키는 타이거 우즈가 21세였던 1996년 당시 처음 계약을 맺었는데, 그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