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Creative] 현대해상화재보험 - <당신이 주인공-추격>편
- 2019.08.12 12:00 | 광고계동향
- 현대해상화재보험이 선보인 새 기업PR 캠페인이 반전의 재미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추격’이라는 타이틀이 뜨면서 형사가 범인을 쫓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광고는 스릴과 긴장감이 고조되는 연출로 영화 예고편처럼 만들 었지만, 형사가 범인을 쫓기 위해 일반인,...
- 현대해상화재보험 새 TV-CM '눈싸움'편
- 2000.12.18 12:00 |
- 광고 메시지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선 현대해상화재보험에서 새로운 TV-CM을 선보였다. 여름의 개울가, 가을에 황금벌판에 이은 이번 TV-CM의 배경은 계절을 조금 앞선 흰 백의 설원 속이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은 소비자가 부르면 언제, 어느 곳이라도 빨리 달려가...
- [Best Creative Review]이달의 우수광고는 이렇게 뽑힙니다!
- 2020.02.21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본 상은 매월 신규로 집행된 광고물(TV, 바이럴, 라디오, 옥외, 인쇄)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차 후보안 선정을 위한 사전심사 2차 온라인/메일링을 통한 투표심사 3차 광고계동향 편집위원심사 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 [KAA] 제26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 2018.04.10 12:00 | KAA저널
- 안녕하십니까?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더니 진달래가 꽃망울을 터뜨렸다는 남촌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작년 한해 우리 국민이 좋아했던 광고와 그 속에 담긴 의미를 함께 공유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 국민이...
- [기업발전과 신문광고] Big Company가 아닌 Good Company를 꿈꾸다
- 2011.12.07 12:00 | 신문광고저널
- 2009년 이후 현대해상은 ‘좋은 보험’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기업PR로 시작된 이 캠페인은 개별 상품광고는 물론 신입사원·플래너 등에 대한 채용광고에까지 폭넓게 적용됐다. '좋은 보험’이라는단어에는, 현대해상이라는 업계 2위 손해보험사가 걸어온 지난 55여 년의...
- 일본광고업협회, 정기총회 개최
- 2011.09.21 12:00 | 선전회의
- 일본광고업협회는 마루노우치의 도쿄회관에서 2011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2010년도 사업과 수지 결산보고, 2011년도 사업계획과 수지예산(안), 일반 사단법인 이행과 거기에 따르는 정관 변경 등에 대해서 심의·승인했다. 2011, 12년도 임원 개선 후, 마타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