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AND REPORT] [서상범의 광고톡!톡!]침대의 기준을 바꾼 광고, 30년의 시간이 흘러 다시 숨쉬다
- 2019.02.01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물을 뿌린다. 그러다 잘 익은 토마토를 한 입 베어먹는다. 그 위로 카피가 흐른다. 내가 매일 먹는 것들이 건강한 나를 만든다고. 과일광고냐고? 아니다. 이어진 장면에서 박보검은 침대 위에서 기지개를 켜며 말한다. 좋은 잠도 그런거라고. 좋은 잠이 쌓이면 좋은 나를...
- [BRAND REPORT] 오리콤 제작 `보검매직` 에이스침대 광고, 3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3백만 돌파
- 2018.09.1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오리콤은 이 회사가 제작한 에이스침대 광고가 온에어 3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30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 [BRAND & COMMUNICATION]‘침대는 가구가 아니야’2012 에이스침대 신규 TVC Campaign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그 가치를 간과하기 쉽다. 인생의 1/3 이상을 보내는 침대의 중요성도 이와 비슷하다. “침대과학”의 중요성도 어느덧 우리에게‘당연한 것’이 되어 왔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알고 있는 가장 성공한 광고 문안이기도 한 “침대과학&...
- 루틴(Routine)의 힘
- 2022.04.07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새벽 4시 기상, 오전 원고지 20매 글쓰기, 오후 10Km 달리기, 이후 음악감상과 책읽기, 저녁 9시 취침. 잘 알려진 무라카미 하루키 작가가 매일 실천하는 일상이다. 작가라고 하면 정해진 것 없이 이리 저리 자유롭게 보내다 어느 순간 번개처럼 영감이 떠올라 글을 쓴다고...
- [BRAND REPORT] '진화하는 침대' 이론… 이주영 오리콤 CD 이제는 '좋은 침대, 좋은 잠' 효과 알리고 싶다
- 2019.02.01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 이 카피는 국내에서 가장 성공한 광고 카피 중 하나로 꼽힌다. 지난 1990년 초반 첫 선을 보인 이 슬로건은 최근까지도 에이스침대를 대표하는 상징과도 같은 역할을 해오고 있다.
- [Brand & Communication] 침대는 가구가 아니다 침대는 에이스다 - 에이스 침대
- 2016.10.24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우리는 하루에 얼마나 많은 새로운 광고를 접할까? 일주일, 한 달이 지나면 그 새로운 광고들 중에 우리가 기억할 수 있는 광고는 몇 개가 될까? 일년이 지나면 우리 머릿속에 남는 광고는 아마 손에 꼽힐 것이다. 하루에도 수십 개의 광고가 쏟아지고, 브랜드는 소비자를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