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마케팅협회, 소문 리스크 등 테마로 세미나 개최
- 2011.11.15 12:00 | 선전회의
- 일본마케팅협회는 도쿄 록뽄기의 아카데미 홀에서 특별 세미나 ‘기업 담당자로서 정보/레퓨테이션의 법무 지식’을 개최했다. 세미나에서는 프랑텍 법률 사무소의 카나이 코시(金井高志) 변호사가 소셜 미디어 시대에 있어서의 넷(net) 리스크의 인식이나 레퓨테이션(소문...
- 녹색소비생활 실천을 위한 소비자의 역할과 과제
- 2010.03.08 12:00 | 소비자
-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에서는 제14회 소비자의 날을 맞이하여 2009년 12월 2일(수) 서울YWCA대강당에서 “녹색생활 실천을 위한 소비자의 역할과 과제”이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실시하였다.이번 토론회에서는 최근 기후변화 문제가 전 지구적인 심각한 문제로 부각됨에 따라...
- 2009년 대한민국 광고계 결산 - 크리에이티브
- 2010.01.28 12:00 | CHEIL WORLDWIDE
- 대한민국에 TV방송국이 개국된 지 50년이 되었다. 그 짧지 않은 기간 동안 TV를 통해 수만 편의 TV광고가 방영되었다. 우리는 50년 동안 같은 형식의 매체 속에 광고를 우겨 넣었던 것이다. 비슷한 형태의 차별화되지 않는 고만고만한 광고들이 끊임없이 생산되었다는 것은...
- [기획특집] 2010 신문광고의 향방 - 신문광고시장 전망
- 2010.01.26 12:00 | 신문광고저널
- 매년 신문광고는 그 해 산업경기의 흐름과 일맥상통하게 마련이다. 경기회복세와 함께 산업경기가 살아날 것으로 예상되면 그 분야의 소비증가를 겨냥한 기업들의 마케팅, 광고활동이 활발히 이뤄지기 때문이다.
- 광고시장 2009년 결산 및 2010년 전망-인쇄
- 2010.01.12 12:00 | 광고계동향
- 2008년 하반기부터 불어 닥친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국내 경기침체로 광고시장은 IMF 외환위기 때 못지 않은 최악의 국면으로 급속하게 빠져들었고, 올 상반기까지만 해도 그 여파에서 좀처럼 벗어나지 못할 것으로 보였다.
- 미래 신문 : THE FUTURE TIMES / 이인식
- 2005.03.01 12:00 |
- 미래 신문 : THE FUTURE TIMES 이인식 저 | 김영사 | 2004년 03월 ISBN : 8934914467 131페이지 50년 후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이인식의 과학생각』을 펴냈던 저저의 신간으로 ’’21세기의 소식을 앞당겨 전해주는 신문’’이다. 의료, 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