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인의 입맛엔 역시 롯데리아
- 2009.10.2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정성처럼 어머니의 사랑처럼 따뜻하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토종 패스트푸드 롯데리아 지난 세월 우리 입맛을 사로잡은 롯데리아에 가면 정이 있고, 맛이 있고, 편안함이 있습니다. 오늘 들러볼까요? 가족, 연인, 친구, 직장 동료와 신선한 즐거움이 함께하는...
- 롯데리아 불갈비버거 '50% 가격할인' 편
- 2001.06.27 12:00 |
- 이거 롯데리아 광고 맞아? 코믹함과 유머러스로 이미지 굳힌 양미라, 그녀가 심각한 멜로드라마를 연상시키는 상황을 연출해내며 주목받고 있다. 그러다보니 소녀에서 여인으로 껑충~ 성숙해진 느낌. 그러나 아무리 분위기잡아도 기본 스타일은 어쩔 수 없는...
- 대홍기획 12월 새 소식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이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6개 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종합광고상이다. 대홍기획은 롯데지주 ‘승진왕’ 캠페인으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 공익광고 부문 금상(Oldest Poster), 프로모션...
- 진정한 멀티 테이스트의 향연 불새버거 광고 촬영 현장
- 2009.12.2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우리 맛을 세계에 알리는 외식업계의 멀티 플레이어 롯데리아. 창립 30주년 기념 특별 버거로 탄생한 ‘불새버거’. 세계로 뻗어가는 토종 브랜드 롯데리아 최고 인기 제품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를 합친 특별한 버거의 멀티풀한 광고제작 스토리를 전한다.
- 변화와 도전만이 성공의 열쇠
- 2009.02.05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 2009년, 01-02월, 200호
- 롯데리아는 1979년 설립 이후 다양한 메뉴 개발과 차별화된 광고 전략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다. 올해 30주년을 맞이하는 롯데리아의 성공 비법과 그동안 견고히 다져 온 대홍기획과의 파트너십을 소개한다.
- 언어를 담는 그릇
- 2024.01.29 12:00 | 대홍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