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을 세일즈하라 / 한국무역협회
- 2005.03.01 12:00 |
- 대한민국을 세일즈하라 한국무역협회 저 | 한국경제신문사 | 2004년 03월 ISBN : 8947524700 325페이지 지난 40년간 급변하는 국내외 환경 속에서 우리 경제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담당했으며, 고용증대를 위한 중요한 밑거름이 되었던 것이 바로 수출이었다. 한국의 브랜드를...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4.16 12:00 |
- 한국광고총연합회와 한국광고주협회,한국광고산업 협회가 ‘2020년 광고시장 활성화를 위한 규제 혁신 방안"을 마련해 방송통신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 건의했다. 광고계는 현재 국내 광고 산업이 광고 거래와 형식,양적 규제는 물론 내용 규제에 이르는 전방적인...
- [미디어와이드뷰] 한국판 타임스퀘어, 코엑스 ‘K-POP SQUARE MEDIA’
- 2018.05.04 12:00 | CHEIL WORLDWIDE
- 크기에 달하는 K-POP SQUARE MEDIA가 바로 그것이다. K-POP SQUARE MEDIA는 코엑스 아티움의 외벽에 설치된 초대형 고화질 LED 사이니지로 삼성전자가 CJ파워캐스트 및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외벽 두 면을 곡면 형태로 연결하는 방식으로 설치했다. 규제 없는...
- [Special Issue 1] 광고단체 중점과제
- 2018.02.14 12:00 | 광고계동향
- 이정치 |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미래 대한민국 광고 산업의 변화와 혁신 선도에 앞장설 터 올해는 글로벌 금리인상과 고유가, 원화강세의 3고(高)에다 미국, 중국 등의 보호무역주의 강화, 최저임금과 법인세율 인상 등 기업 활동을 가로막는 장벽이...
- [Special Issue] 광고단체중점과제
- 2017.02.27 12:00 | 광고계동향
- 재도약의 기회로 삼는 한 해 만들 것 한국광고주협회 이정치 회장 정유년 새 해가 밝았습니다. 광고인 여러분 모두 노력의 결실을 맺는 다복한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올해는 보호무역주의와 내수부진으로 대내외적 여건이 어려운 가운데, 미디어산업...
- [Special Issue] 모바일 최적화를 지향하는 패션 시장
- 2016.02.19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이현학 한국패션협회 크리에이티브커뮤니케이션팀팀장 - 성균관대학교 의상학과(학사) -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석사) - 現 상명대학교 특임교수 - 前 LG패션 근무(1998~2009) 모바일 최적화를 지향하는 패션 시장 2016년 국내 패션업계는 해외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