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모세대가 몰려온다
- 2014.11.03 12:00 | 교보문고
- 책소개 모바일 시대, 모모세대의 잠재력을 깨워라! 시장과 비즈니스가 모바일로 인해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는 오늘날, 그 변동의 맨 앞에 10대들이 있다. 스마트폰을 어른보다 잘 다루고, 가야 할 미래를 본능적으로 잘 아는 그들은 벌써 직접적으로 경제와 소비,...
- 1등 기업의 광고 2등 기업의 광고
- 2014.12.04 12:00 | 교보문고
- 광고로 배우는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좋은 광고는 기업의 브랜드를 살린다!” “15초에 사활을 거는 기업들의 전쟁을 엿보다!” 책소개 광고를 보면 기업의 전략이 보인다? 흔히 광고를 자본주의 꽃이라고 비유하는 사람들이 많다....
- 성장과 이익창조로 완성한 경영의 미학 [존 로버츠 저, 교보문고]
- 2008.04.15 12:00 |
- 성장과 이익창조로 완성한 경영의 미학 [존 로버츠 저, 교보문고]
- 시간은 없지만 책은 읽고 싶을 때, 북튜버 채널 4 추천
- 2023.12.01 12:00 | CHEIL WORLDWIDE
- 시간의 가성비, 시성비를 좇는 시대. 드라마 한 편 진득하게 볼 시간도 없는데 책은 오죽할까? 시간은 없지만 책 속에 담긴 인사이트와 교양은 놓치기는 싫은, 바쁜 마케터 여러분을 위해 북튜버 채널 네 개를 준비했다. 1. 너 진짜 똑똑하다 #책...
- 스토리스케이핑(Story Scaping)
- 2015.02.05 12:00 | 교보문고
- 브랜드는 스토리텔링과 시스템 사고를 접목하여 강력한 스토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브랜드가 고객 세계의 일부가 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즉 고객이 좋아할 만한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그것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데 머물지 말고 브랜드가 만들어놓은 이야기 속에서 고객이...
- 끌리는 컨셉의 법칙
- 2015.01.02 12:00 | 교보문고
- 열등한 컨셉은 우월한 컨셉을 절대 이길 수 없다! 비슷한 제품들 속에서 유난히 잘 팔리는 제품이 있다. 마케팅, 즉 컨셉을 잘 잡았기 때문이다. 주부들의 죄책감을 자극했던 '편리한' 햇반이 '맛있는' 햇반으로 컨셉을 바꾸면서 매출이 8배가 뛴 것은 마케팅에서 컨셉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