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인식 파괴, 새로운 오랄케어 습관 제안
- 2023.12.19 12:00 | 광고계동향
- 양치 후, 입을 꼭 헹궈야 할까? ‘덴티스테 안티캐비티’는 기존의 고착화 된 양치 습관에 반향을 일으킬 제품이다. 물 없이 양치할 수 있다는 제품의 USP를 새로운 오랄케어 습관으로 제시한 크리에이티브, 탁월한 연기와 재치 있는 상황 연출로 호평받은 덴티스테...
- 지극히 정밀한 메타버스 본디(Bondee), 그 성공과 한계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소셜 미디어는 진입이 어려운 시장이다. 유저 자체가 콘텐츠인 특성상 많은 사용자를 확보한 서비스만이 인기를 유지할 수 있다. 페이스북이 10년 이상 전성기를 구가할 수 있었던 비결이며, 인스타그램 인수가 ‘신의 한 수’라는 평가를 듣는 이유다.
- 제일기획, 대한민국광고대상서 대상 5개 수상… 역대 최다
- 2021.12.02 12:00 | 제일기획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유정근)이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5개, 금상 3개, 은상 2개, 동상 1개 등 총 11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제일기획은 자체 대한민국광고대상 최다 대상 수상 기록을 경신했다.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1.03.25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총연합회, 2020년도 결산이사회 개최 한국광고총연합회는 2020년도 사업 및 21년 사업계획, 예산 등에 대한 결 산이사회를 2월 19일(금) 프레스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결산이사 회에서는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 및 이사 임기만료에 따른 후보...
- [Global Creative] 칸느라이언즈, 주목할만한 그랑프리 수상작들
- 2019.08.13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에게 칸느광고제로 알려진 칸느라이언즈는 이제 단순한 광고제가 아니다. ‘세계 크리에이티브 축제’라고 해야 더 어울린다. 많은 수상 작품들의 주제는 단순한 광고를 뛰어넘어 사회 전반의 공익적인 모든 부문을 망라하며 수상 카테고리 역시 이에 맞게 그 스펙트럼이...
- [테크 돋보기] 인공지능, 한 걸음 더 가까워지다
- 2017.06.28 12:00 | CHEIL WORLDWIDE
- 애플 ‘wwdc’와 더불어 개발자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 중 하나로100만 원이 넘는 티켓 가격을 자랑함에도 신청자가 많아 추첨 방식으로 참석자를 선정한다. 작년부터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마운틴뷰 쇼어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