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보이는 순간이었다
- 2023.03.02 12:00 | HS Ad
- 익숙한 것들은 익숙하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바꿔야 할 것들은 모두 ‘익숙한 것’들에 있죠. 익숙하지만 문제가 되고 있는 것들, 바꾸면 크게 달라질 것들. 그래서 익숙함은 익숙함을 버리고 새롭게 보일 만한 아이디어를 찾아야 합니다.
- [Column] 광고규제 완화를 통해 광고산업 발전 모색
- 2015.05.11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규제 완화를 통해 광고산업 발전 모색
- [Close Up 5] 한국광고홍보학회. 방송광고시장 제도개선 방안 특별세미나 개최
- 2013.12.13 12:00 | 광고계동향
- 제 1주제는 ‘방송광고 비대칭 규제 현황과 개선방안’으로 정두남 kobaco 광고산업연구소 박사가 발표를, 전종우 단국대 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가 토론을 맡았다. 정 박사는 지상파 비대칭 규제의 대표적 사례로 광고품목 규제, 중간 광고 금지, 광고총량제...
- Power Campaign - ‘좋은 원유 + 제조시간’
- 2013.06.18 12:00 | HS Ad
- ‘프리미엄 유아식’이란? 인터넷 검색, 육아 카페, 산후조리원 동기(?) 모임, 최근에는 모바일 SNS까지…. 내 아이에게 가능하면 좋은 것을 먹이고 좋은 것을 입히고 싶은 요즘 엄마들의 정보 교류는 어느 세대보다 활발하다. 하지만 그토록 깐깐하고...
- [WAVE IN MARKETING] 쇼핑의 모든 순간을 주목하라
- 2012.11.2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전 세계적으로 인구가 줄고 있고, 경제적 위기가 찾아옴에 따라 소비도 위축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쇼퍼 마케팅은 소비자의 지갑을 열 수 있는 매혹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시도하는 다양한 시각, 미각, 후각적 경험은 구매욕구를 더...
- 어린이 식품안전확보를 위한 각국의 소비자운동과 국가정책
- 2010.05.12 12:00 | 소비자
-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에서는 2010년 3월 5일(수)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식품안전확보를 위한 국제심포지움을 개최하였다. 이번 심포지움은 어린이 관련 식품의 현황 및 문제점을 살펴보고, 영국, 중국, 한국에서 펼치고 있는 소비자운동과 국가정책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