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루티코_ 문화와 비즈니스의 경계에서
- 2024.04.15 12:00 | 대홍기획
- “차 한잔 하시죠” 초점 흐린 옛날 영화에나 나올 법한 플러팅이다. 시대는 커피의 것이다. 대체 누가 커피를 두고 차를 마신단 말인가? 커피는 세련됐으며, 앞서가고, 재기 넘치고, 유쾌하고 유려하다. 반면 차는 구닥다리에 뒤쳐졌고, 아둔하고, 센스 없고, 투박하다....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4월의 디데이
- 2024.03.08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 나이 아닌 나
- 2023.11.27 12:00 | 대홍기획
- 안티에이징의 시대가 있었다. 노화를 적극적으로 부정하고 나이 드는 것을 막는다는 개념으로 나이를 먹어도 늙지 않아야 한다는 일종의 강박을 내포한 표현이었다. 그러나 이제 하루하루 노화되는 신체나이를 거스르는 것이 아니라 그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노하우, 기술을...
- The Story of Original Score - 영화음악 이야기
- 2023.07.19 12:00 | HS Ad
- CF 제작물을 시사(試寫) 할 때 어떤 광고주께서는 음향을 완전히 소거하고 영상만을 보여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보스(BOSE) 스피커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간 광고회사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김 빠지는 일이긴 했지만 그만큼 ‘소리’가 가지는 힘이...
- 뉴노멀 시대 가장 인기 있는 공간템, 브랜드 놀이터 팝업스토어
- 2023.03.21 12:00 | HS Ad
-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 공간을 이야기할 때 늘 인기 있는 분야였지만, 요즘은 그야말로 팝업의 호황기입니다. 일보다는 개인의 삶을 더 우선시하고, 늘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MZ에게 팝업스토어로 일컬어지는 경험 공간은 그야말로 브랜드가 제공하는 매력적인...
- 한국콘텐츠진흥원 <광화시대>
- 2022.03.1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역사와 문화, 관광의 중심지 광화문 일대가 대규모 실감컨텐츠로 물들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21년 12월 17일 ‘광화시대(Age of Light, 光化時代, Gwanghwa Sidae)’를 개최해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광화시대는 문화관광컨텐츠와 실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