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LLABORATION] A Man with Scents 향을 말하는, 향을 꿈꾸는 미래 퍼퓸라이퍼 대표 이성민
- 2014.07.14 12:00 | INNOCEAN Worldwide
- 향을 말하는, 향을 꿈꾸는 미래 퍼퓸라이퍼 대표 이성민 화가가 그림을 그리듯, 음악가가 작곡을 하듯 일상에서 영감을 받아 향수를 만드는 조향사, 이성민. 국내 개인 향수 브랜드로는 최초인 ‘퍼퓸라이퍼’를 통해 독특한 향수를 발표하고 있는 그를 만났다....
- [특집 I] 사자의 새 이름, Creativity
- 2011.08.08 12:00 | CHEIL WORLDWIDE
- 야구 감독은 ‘야구는 인생이랑 똑같다’고 한다. 바둑 해설자는 ‘바둑이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한다. 오케스트라 지휘자는‘음악이 인생’이라고 한다. 헷갈렸다. 어떤 게 인생이란 말인가? 아마 한 가지 일을 오랫동안 잘 해온 사람들은 자기가 일생을 걸고 한 일이 더...
- 알리와 테무, C커머스는 어떻게 싸게 팔 수 있을까?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 테무 등 C커머스 천하다. 저렴한 가격을 앞세운 이들의 성장세가 심상치 않다. 지난해 야심차게 한국 시장 내 배송 강화를 선포한 알리는 올해 3월 기준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800만 명을 훌쩍 뛰어넘었으며, 지난해 4월 한국에서 베타...
- 중국 커머스의 공습? 아직 기회는 있다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중국 커머스의 공습” 언제인가부터 우리의 뉴스피드엔 이와 비슷한 제목의 기사들이 자주 올라오고 있다. 시작은 지난해 3월 마동석 배우를 앞세운 알리익스프레스의 광고였다. 알음알음 아는 사람만 쓰던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가 갑자기 대중의 눈앞에...
-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당신의 영양제는 건강하십니까? 정몰 in your mind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는 펜데믹을 거치며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심 많은 세상 에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SNS 계정에 서 건강에 좋은 음식, 조리법, 필수 영양분과 영양제의 조합 등 수많은 정보를 매일 접하며 살고 있죠.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