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스24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창립 24주년을 맞아 eBook 리더기인 크레마 모티프를 출시하게 되면서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이라는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잊고 있던 책의 힘을 다시 떠올릴 수 있도록, 책 속 하나의 문장에서 비롯된 4가지 상상을 각기 다른 장르로...
- [VIEW6-BUSINESS] VR, 그라운드에 서다
- 2016.08.05 12:00 | INNOCEAN Worldwide
- 보거나 직접 경기장을 찾아 관람하는 형태를 대체하지는 않겠지만 경기를 즐기는 새로우 사회적 도구가 될 것이다. 콘텐츠를 창출하는 새로운 언어이자 매개(Medium)가 될 것이 분명하다." 제프 마실리오 NBA 미디어 담당 사무국장이 언론 인터뷰에서 한 말이다. VR을...
- [뉴스레터] ADinfo 제 130호
- 2012.05.10 12:00 | 광고정보센터
- 애드인포 제 130호 - '별다방 숟가락녀'를 아십니까?
- 의미라는 이름의 병
- 2009.10.22 12:00 | CHEIL WORLDWIDE
- 날들도 있었지만, 한국에서의 1년은 좋았다고 했다. 덕분에 2년 남은 대학을 마칠 수 있게 됐다며 에쎄 담배를 꺼내 물었다. 덜컹거리는 차창 밖에는 푹푹 눈이 내렸다.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4인승 객실 안에는 이틀 동안 나와 나타샤뿐이었다.
- "코끼리는 생각하지마"
- 2009.05.11 12:00 | Cheil Worldwide, 2009년 04월, 339호
- 몰아 붙이고 있는 형국이라고. 그런데 거꾸로 몇 년 전 미국에서는, 보수 세력이 개념을 선점해서 진보세력이 힘을 못 쓰고 있다는 내용의 책이 출판되어 민주당원들의 큰 관심을 얻은 일이 있습니다. 조지 레이코프가 쓴 <코끼리는 생각하지 마>인데요, 이 달의 책으로...
- 쏟아지는 콘텐츠 속 광고인의 네오포비아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네오 필리아 네오필리아 (neophilia)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욕구’라는 뜻이죠. 아마도 자본주의 사회를 돌아가도록 만드는 가장 원초적인 인간의 심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새로운 것을 취하고 싶은 욕망. 그 욕망을 자극하여 소비를 만들어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