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속 그 음악 #24 유산슬에서 미스터 트롯까지! 트로트 광고 음악
- 2020.03.05 12:00 | HS Ad
- 2019년 어느 날 갑자기 느닷없이 대세가 되어버린 트로트 열풍은 쉽게 식을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끈질기게 살아남아 한국 음악사에 큰 획을 그으며 지금도 건재한 트로트를 과연 광고계에서는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 쏟아지는 콘텐츠 속 광고인의 네오포비아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네오 필리아 네오필리아 (neophilia)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욕구’라는 뜻이죠. 아마도 자본주의 사회를 돌아가도록 만드는 가장 원초적인 인간의 심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새로운 것을 취하고 싶은 욕망. 그 욕망을 자극하여 소비를 만들어내는...
- [Interview]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 2022.08.24 12:00 | 광고계동향
- 독보적인 인사이트로 국내 NO.1 게임 전문 광고회사로 성장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독보적인 인사이트로 전년매출 1천억 원을 달성하며 고속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매출 성장 배경에는 유연하고 따뜻한 조직...
- 어? 나 이 노래 아는데? 이달의 광고 음악 플레이리스트2
- 2022.03.31 12:00 | HS Ad
- 어? 나 이 노래 아는데? 짧은 광고 영상이지만 하루 종일 귓가에 음악소리가 들려 온종일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거나 리듬에 맞춰 길거리를 걸은 기억이 있나요? 자꾸 귓가에 맴도는 광고 속 bgm! 지금 만나보시죠!
- [News Brief] 1-2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3.17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산업진흥법 제정안 발의 국내 광고산업을 체계적으로 지원·관리하려는 취지의 광고산업진흥 법 제정안이 국회에 발의됐다. 국민의힘 김승수(대구 북구을) 의원은 지난해 12월 24일 “인쇄, 영상, 인터넷 등 광고산업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 [Trend]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 2022.03.16 12:00 | 광고계동향
-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글 류현준 팀장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전략2팀 본격화된 4차 산업 혁명으로의 전환, 이를 가속화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변화가 일상 인 시대가 되었다. 비즈니스, 소비자의 역할,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