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를 경험한다는 것은
- 2020.09.23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사람도 브랜드도 컨텐츠가 중요한 시대. 과거에는 마케팅에서 컨텐츠가 보조적인 수단이자 역할이었다면, 최근에는 컨텐츠 자체가 마케팅의 핵심적 역할을 맡아 브랜드는 되레 드러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 웹툰, 영화 등 오리지널 컨텐츠 홍보를 위해 또 다른...
- 카카오 스토리 채널 마케팅
- 2014.10.14 12:00 | 교보문고
- 카카오 스토리 채널 마케팅 책소개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카카오 스토리 채널 마케팅]은 합병을 발표한 다음카카오의 카카오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옐로아이디, 스토리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소개한 책이다. 책에는 국내 최고의 바이럴 계수를...
- [특집 I] 사자의 새 이름, Creativity
- 2011.08.08 12:00 | CHEIL WORLDWIDE
- 야구 감독은 ‘야구는 인생이랑 똑같다’고 한다. 바둑 해설자는 ‘바둑이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한다. 오케스트라 지휘자는‘음악이 인생’이라고 한다. 헷갈렸다. 어떤 게 인생이란 말인가? 아마 한 가지 일을 오랫동안 잘 해온 사람들은 자기가 일생을 걸고 한 일이 더...
- [Global View : 일본] 틀을 깨는 과감한 변화
- 2011.05.03 12:00 | HS Ad
- 아이폰을 위시한 스마트폰의 공세는 도코모의 브랜드 파워를 위협하기에 이르렀다. 이에 도코모는 최고의 스마트폰을 자사 모델로 영입해 최강의 라인업을 꾸미고, 여기에 걸맞은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다. 일본의 이동통신업계는 한국과는 비즈니스...
- [WAVE IN MARKETING] 소비심리와 마케팅 전략 ⑤ - 시니어 액티브를 잡아라
- 2010.09.2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건강을 중시하고 활동적이며 막강한 경제력을 가진 노년층인 시니어 액티브는 사회 경제적으로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고령화 사회를 먼저 경험한 선진국이 증명하듯 시니어 세대가 불러오는 경제적 파급력을 의식한다면 마케팅 종사자들은 그들을 의식하지 않을 수...
- 비즈니스 심리학(30.40대가 꼭 알아야할)
- 2006.01.11 12:00 |
- 서명 : 비즈니스 심리학(30.40대가 꼭 알아야할) 저자 : 간바 와타루 출판사 : 삼진기획 페이지수 : 209쪽 ISBN : 8972082252 직장에서 가장 왕성하고 활발하게 일하고 있을 나이가 30대와 40대다. 그래서 가장 많은 사람들과 부대낀다. 위로 상사와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