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Creative] KB라이프 '라이프를 나름답게'
- 2023.06.26 12:00 | 광고계동향
- 전 세계적으로 AI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KB라이프 ‘라이프를 나름 답게’ 광고가 배우 윤여정의 20대 모습을 선보였다. 한 사람의 인생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명보험 속성을 ‘딥러닝’ 기술을 통해 윤여정의 과거와 미래의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 이거 보험회사 광고 맞아?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파트너 명칭변경 캠페인 후기
- 2022.05.12 12:00 | HS Ad
- “보험을 초월하다” 가족의 미래를 계획하고, 은퇴 후 노후를 대비하는 따뜻함을 이야기하는 수많은 보험광고 사이에서, 지금까지의 보험광고와는 뭔가 좀 다른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보험을 초월하다”라는 슬로건처럼, 기존 보험...
- 그레이네상스 시대의 마케팅
- 2020.04.2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넘어지고, 올라타면 좋아진다. 인구충격을 인구혁신의 디딤돌로 활용해야 하는 이유다. 신고객의 등장이 대표적이다. 저출산, 고령화로 새롭게 부각된 고령인구가 그렇다. 숫자도 많고 의지도 높아 미래시장을 주도할 유력한 잠재고객일 확률이 높다. 평균수명까지 늘어나...
- [News Brief]-업계 주요 소식
- 2019.12.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는 12월 5일 파키스탄 라호르에서 열린 제31회 아시아광고대회(AdAsia2019)에서 ‘제33회 아시아광고대회(AdAsia2023)’ 개최지로 서울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 [해시태그] 4월 매거진에서 뽑은 해시태그
- 2018.04.18 12:00 | CHEIL WORLDWIDE
- *각 이미지를 누르면 해시태그가 담긴 4월 매거진 콘텐츠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어느 집단이나 집단의 유지를 위해 나름의 규칙과 질서를 통해 구성원들을 관리합니다. 이 과정에서 다수와는 다른 의견을 내는 소수 집단은 종종...
- [Cheil's up Ⅰ] 보험 광고의 새로운 화법, 삼성생명 브랜드 캠페인
- 2017.10.17 12:00 | CHEIL WORLDWIDE
- 수식어의 주인공. 바로 대한민국 No. 1 생명보험 삼성생명이다. 하지만 최근 보험 시장이 성숙기에 진입함에 따라 경쟁사 상품 간 차별이 모호해지고 경쟁은 심화되고 있다. 또한 보험에 대한 소비자 인식도 변해가고 있어 기존과 다른 새로운 캠페인이 필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