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 캠페인, 어떻게 탄생했나요? | HS애드 기획자 인터뷰
- 2023.11.02 12:00 | HS Ad
- 우리 일상의 친구 같은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캐릭터’!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주는 이모티콘, 실화를 뛰어넘는 감동과 재미를 주는 애니메이션, 시간과 돈이 아깝지 않은 굿즈까지. 우리는 일상의 여기저기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와...
- 생활 가전 공기청정기? 새로운 고민을 마주하다 -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 UP 캠페인 후기
- 2023.05.17 12:00 | HS Ad
- 집에는 공기청정기가 있으신가요?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 공습이 있던 2019년도에 공기청정기는 *290만 대가 팔려 나갔고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집 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공기청정에 대한 니즈는 더 강해졌습니다. 신혼부부에게는 혼수 필수품으로까지 자리를 잡은...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4.16 12:00 |
- 한국광고총연합회와 한국광고주협회,한국광고산업 협회가 ‘2020년 광고시장 활성화를 위한 규제 혁신 방안"을 마련해 방송통신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 건의했다. 광고계는 현재 국내 광고 산업이 광고 거래와 형식,양적 규제는 물론 내용 규제에 이르는 전방적인...
- 더 트레이드 데스크 (The Trade Desk), 삼바 TV (Samba TV)와 파트너십 체결
- 2019.06.07 12:00 |
- 통해 디지털 및 커넥티브 TV를 위한 미디어 플래닝 등 광고 캠페인 역량 강화 광고주들은 여러 디바이스에 걸쳐 그들의 광고 캠페인 진행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TV 광고 데이터에 액세스 가능 더 트레이드 데스크는 6월...
- [BRAND REPORT] 소비심리 파고드는 마케팅 전술의 향연
- 2016.03.17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아니었다. 한국은행이 발표하는 소비자심리지수를 살펴보면 2015년 1월, 102를 시작으로 소폭의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다가 메르스가 영향을 미친 지난 6월에는 99까지 떨어졌다. 이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 11월에는 14개월만에 최
- [Special2]팬덤과 브랜드
- 2014.06.26 12:00 | CHEIL WORLDWIDE
- 단순히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넘어 자신의 정체성을 대변해 주는 제품이라는 신념은 일종의 팬덤 현상과 같은 문화적 변화를 이끈다. 팬덤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가 나올 때마다 자신의 블로그나 유튜브 등에 입소문을 내는 핵심 주역들이다. 팬덤이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