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되고 싶어! 2편> 최애 코스어와 함께하는 코스프레 실전 매뉴얼
- 2024.04.24 12:00 | HS Ad
-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되고자 하는 바람. 지난번 ‘성지순례’ 편에서 소개해 드린 것처럼, 캐릭터와 같은 공간이 있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구요? 그럼 이제 캐릭터 그 자체가 되어볼 시간입니다. ‘코스프레’란 의상을 뜻하는...
- 최강이 되고 싶다구요? 그럼 그렇게 태어나세요 _ 내가 좋아하는 먼치킨 캐릭터
- 2023.08.22 12:00 | HS Ad
- “제 장래 희망은.. 을밀대 주인 아들입니다!” HS애드 뒤편에는 최강의 평양냉면 맛집 을밀대가 있습니다. 여름이면 그 냉면 한 그릇을 먹기 위해 좁은 골목에 길고 긴 줄을 섭니다. 그 일대로 확장하고 있는 을밀대를 바라보면서, ‘와~ 이 집주인 돈 많이...
- 세계관 마케팅을 도입하기 전 4가지 체크포인트
- 2021.09.23 12:00 | CHEIL WORLDWIDE
- 서준원_대학내일 디지털콘텐츠 마케터 EBS의 ‘펭수 세계관’과 빙그레가 쏘아 올린 ‘빙그레우스 세계관’이 흥행한 후로 정말 다양한 브랜드에서 세계관 마케팅을 시도해 왔다. 콘텐츠가 재미있고, 소비자들도 좋아하던 세계관...
- [뉴스] 제일기획, 뉴욕페스티벌 34개 본상 수상, 역대 최다 기록
- 2020.05.13 12:00 | CHEIL WORLDWIDE
-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무대에서 회사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제일기획은 `2020 뉴욕페스티벌`에서 아시아, 유럽, 중남미 등 글로벌 네트워크의 활약 속에 금상 7개, 은상 12개, 동상 15개 등 총 34개의 본상을 휩쓸었는데요,
- “이제 펭수의 아우라가 온다!”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의 슬기로운 펭수광고 후기
- 2020.04.27 12:00 | HS Ad
- 독특한 말투와 과감한 행동으로 MZ세대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캐릭터, 10살 펭수! 최근에는 유튜브를 넘어 광고에서도 펭수를 만날 수 있어 반가워하는 팬이 많을 텐데요. 오늘 HS애드 공식 블로그에서는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와 펭수가 함께한 광고 캠페인 후기를...
- [Global Issue] 산토리 식품, 커피 음료 ‘크래프트 보스’ 뉴 TV CM 전개
- 2020.03.30 12:00 |
- 산토리 식품 인터내셔널은 3월 3일 커피 음료 ‘크래프트 보스’ 시리즈 뉴라인 업 ‘크래프트 보스 스페셜티’를 발매했으며, 뉴TV CM ‘새로운 바람/브랜드’편을 방송하고 있다. ‘크래프트 보스’ 시리즈는 콘셉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