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ALLISWELL)대표 한주원&오민석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 클리셰의 아름다움
- 2023.12.11 12:00 | HS Ad
- 클리셰적인 표현이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 돌아옵니다. 크리스마스. 우리가 꿈꾸는 크리스마스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소중한 이들을 만나고 모두가 행복해지고 작지막 귀한 기적들이 일어나는 일. 브랜드도 같은 크리스마스를 이야기합니다. 마치 드라마가 해피엔딩으로...
- 광고대상 수상팀 인터뷰: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
- 2022.01.05 12:00 | 광고계동향
- 디지털 영상부문 대상: 전 세계를 들썩들썩 더 강력하게 돌아온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
- HS애드, 대한민국광고대상 11년 연속 대상 수상
- 2021.12.02 12:00 | HS Ad
- HS애드가 제작한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한국의 리듬을 느끼세요!) 시즌 2캠페인이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디지털영상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한국을 품은 K-힙합, 이달의 광고음악 플레이리스트
- 2021.10.13 12:00 | HS Ad
- 민중들 사이에서 저절로 생겨나 전해지는 노래, 바로 민요입니다. 특정 작사자나 작곡자 없이 민중 사이에서 구전으로 전해져 내려오는 노래로 노동요에서 비롯되어 전국 각지의 주민들의 삶이 잘 반영된 민요는 그야말로 한국의 전통적인 삶과 문화를 담고 있는...
- 독보적 랜선 마케팅
- 2021.06.15 12:00 | 대홍기획
- 글 조민정 / 바이브컴퍼니 마이닝콘텐츠랩 연구원, 생활변화관측소 에디터. 국내외 트렌드 및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021 트렌드노트> 공저. 2020년 시작된 코로나19는 2021년, 우리 삶에 자리잡았다. 실내외에서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