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EW3-CULTURE] No Place Like Home 그들이 '집에서' 사는 법
- 2016.04.22 12:00 | INNOCEAN Worldwide
- 요즘 자신이 집돌이, 집순이임을 당당하게 밝히는 스타들이 늘었다. SNS를 통해 집에서 보내는 그들의 일상을 스스럼없이 공개하기도 한다. 집을 사랑한 스타들. 그들이 집에서 사는 방식을 유형별로 살펴본다. TEXT. Life is Orange 편집팀 [TYPE 1] 집에서 혼자...
- [Invisible to Visible] 지금 대한민국, 대중문화를 바라보다
- 2014.06.24 12:00 | INNOCEAN Worldwide
- 2011년 한 해 동안 우리의 마음을 움직이고 대중의 환호를 이끌어냈던 이슈 하나하나에는 세대를 아우르며 다양한 현상으로 발현된 대한민국의 문화 현주소가 담겨 있다. ‘얼굴 없는 가수’를 ‘비주얼 가수’로 재조명, 일약 스타덤에 올린 올해의...
- 전일본CM방송연맹, 정기총회 개최
- 2012.08.08 12:00 | 선전회의
- 케이지(永田圭司 라이트 퍼블리시티 특별고문) 이사장이 “금년은 새로운 시작의 해가 됩니다. 이번 총회에서는 일반 사단법인이 되는 것이 결의되었습니다. ACC 본연의 자세나 방향성이 제시된 것은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크리에이티브 파워를 소중히...
- 기업, IMC공익 캠페인으로 광고 및 홍보 효과 극대화
- 2009.11.19 12:00 | 광고계동향
- 1990년대까지 광고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가 크리에이티브와 재미였다면, 21세기에 접어들면서 브랜드의 정체성에 기반한 일관된 마케팅이 요구되면서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가 높은 전사적인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ntergrated Marketing Commun cation)에 대한...
- 창의적 기획법
- 2009.11.16 12:00 |
- 창의적 기획법
- MAC vs. PC
- 2009.07.02 12:00 | Cheil Worldwide, 2009년 05월, 400호
- 잘 만들어진‘프레임’은 광고에서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2006년 5월, 맥은 PC에게 선전포고를 합니다.‘ I am Mac, I am PC’캠페인으로 맥은 대성공을 거두었는데요, 5%에 불과했던 시장점유율이 2년만에 8%로 뛰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