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야말로 모든 순간, 모든 감각을 깨운 메르세데스 - 벤츠 The new EQE 캠페인
- 2023.04.21 12:00 | HS Ad
- 매년 PT 물량이 쏟아지는 대한민국에서 한 광고대행사가 20년 넘게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십을 유지하는 일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사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둘러보아도 손에 꼽을 정도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그 어려운 일을 HS애드에서 해냅니다.
- 점점 더, e스포츠
- 2022.05.3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2022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결승전의 최고 동시 시청자 수치다. 하나의 산업으로 자리 잡은 e스포츠는 전통 스포츠의 지위를 위협하며 급성장 중이다. 최근 연기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며 과거와 달라진...
- 알잘딱깔센 BGM 없나? 이달의 광고 음악 플레이리스트
- 2022.03.18 12:00 | HS Ad
- 2월은 특별합니다. 하지만 연휴나 발렌타인데이 등 이슈가 많아 늘 금방 가버리네요. 아쉬운 마음에 진정성 있는 광고 속 음악 4곡을 가져와 봤습니다. 부드럽고 긍정적인 멜로디로 행복한 마음을 밝히러 함께 가시죠! LG 그램 / The Piano Shake...
- 공간은 있다, 하지만 접촉은 없다?
- 2021.06.14 12:00 | 제일기획
- 공간은 있다, 하지만 접촉은 없다? 차상우_브랜드 테크기업 ‘더 워터멜론’ 공동 대표 비대면이 일상화된 시기이지만 브랜드 공간은 더 생겨나고 있다는데. ‘비대면 체험 마케팅’은 많은 관심을 넘어 기업과 브랜드의 생존을 위한...
- [AD Insight 2] OTT서비스 대전(大戰), 광고의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는 PPL 전략
- 2020.08.28 12:00 | 광고계동향
- 세상을 뒤흔든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없었다고 해도, 2020년 미디어 업계의 화두는 ‘OTT서비스’였을 것이다.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제작 사/방송사, 디지털 동영상 회선과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통신사, Youtube/Netflix로 대표되는 글로벌 OTT서비스까지, 다양한...
- 메디치 효과를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 ‘혁신의 장’이 된 CES 2020 참관기
- 2020.02.03 12:00 | HS Ad
- 벌써 CES LG전자 부스를 담당해 온 지 5년째. 이번 CES는 확실히 남달랐습니다. 매번 CES가 막을 내리면 깊은 안도감이 있었지만, 이번 CES는 많은 숙제와 깊은 생각을 남겨주었기 때문이죠. 2020년의 CES는 한 마디로 ‘혁신의 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