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나생명 세일즈라이브러리 리뉴얼
- 2020.12.11 12:00 | 펜타브리드
- 펜타브리드가 라이나생명 세일즈라이브러리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세일즈라이브러리란 라이나생명 상담사와의 통화 연결 종료 후 고객에게 발송되는 MMS로, 기존 일관되지 않았던 Look & Feel 정비와 이를 통해 라이나생명이 연상되고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 [Best Creative] 위협하지 않는 보험광고로 새로운 접근을 시도
- 2012.03.15 12:00 | 광고계동향
- 2012년 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라이나생명 OK실버보험 ‘장수사진 촬영현장’편이 선정되었다. 이 작품은 ‘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와 ‘오렌지클락’이 제작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한 달 간 방영 된 TVCF 약 400여 편을 대상으로...
- [Consumer Insight] 마케팅의 새로운 주인공, A세대를 주목하라
- 2021.04.14 12:00 | 광고계동향
- 마케터는 세대(Generation)에 민감합니다. 세대의 규정을 통해 특정 집단의 동질적 특성을 파악함으로써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계획을 도출하는 기본 지침으로 활용하기 위해서 입니다. 베이비부머 세대, X세대를 거쳐, 최근 10년간 마케팅에 있어 가장 큰...
- [Special Issue] 2012 크리에이티브 결산 ①
- 2012.11.09 12:00 | 광고계동향
- 올 해는 특히나 유머광고가 크게 인기를 끈 한 해이다. 잡 코리아의 '보내고 싶은 그들에게 추천하라', 핫식스의 '청춘차렷' 등 소비자의 큰 공감과 감동을 얻으면서도 유머를 선사한 것이다. 올 한해 광고의 트렌드가 어떠했는지를 알아보자.
- [Media Insight] 통합 미디어 전략 시스템(M&C CAM)을 소개합니다.
- 2011.11.08 12:00 | SK마케팅앤컴퍼니
- 2011년 9월 1일, 소비자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결합한 Intelligent Media Planning System ‘M&C CAM(Contact Analysis & Maximization)’이 개발 및 특허출원을 완료하고 서비스를 개시했다. ‘M&C CAM’ 이란? 기존 광고대행사의 관리 매체 범주는 5대 매체로...
- [Close up ④] MCR로 바라 본, 2010년 소비자 미디어 이용행태 外
- 2011.01.25 12:00 | 광고계동향
- 2011년은 종편의 시장진입과 함께 기존 방송시장의 광고주 유치를 향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국내 미디어 시장은 이미 다매체 다채널 시대의 문턱을 넘어 미디어 컨버전스와 함께 스마트 미디어 빅뱅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이러한 미디어 환경의 변화는 광고 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