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잡지협회, 정기총회 개최
- 2012.07.10 12:00 | 선전회의
- 일본잡지협회(JMPA)는 도쿄 분쿄구의 도쿄 돔 호텔에서 제57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2011년도 사업, 수지 결산과 2012년도의 사업 계획(안), 수지 예산(안), 이사·감사 선임(안)에 대해서 보고했으며, 최종 승인되었다.
- 일본잡지협회, 정기총회 개최
- 2011.07.15 12:00 | 선전회의
- 일본잡지협회(JMPA)가 도쿄 분쿄구의 도쿄 돔 호텔에서 제56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10년도 사업, 수지 결산과 2011년도의 사업 계획(안), 수지 예산(안), 이사 선임(안) 등에 대해서 보고했으며, 최종 승인되었다. 2010년도의 주된 활동으로써...
- 해외 캠페인으로 보는 크리에이티브 [Fake Creative]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Fake News.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꾸민 뉴스, 즉 가짜 뉴스를 말합니다. Fake News를 더 적확하게 번역한다면 ‘사기성 뉴스’ 혹은 ‘기만성 뉴스’가 되겠지만 가짜 뉴스란 단어만큼 힘이 실리지는 않습니다.
-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_내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진짜 벽입니까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와, 송강호와 캡틴 아메리카라니!”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4)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AI 두려워해야 할까? 토론의 장 만들어 ADFEST 회장 비닛 슈라퐁차이(Vinit Suraphongchai) 올해 애드페스트는 AI에 대한 이슈로 뜨거웠다. 광고계의 살아있는 역사, 비닛 슈라퐁차 (VinitSuraphongchai) 애드페스트(ADFEST) 회장을 만나 행사에 관한...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3)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BRANDS=FEELINGS 인간 감정으로부터 브랜드가 나아갈 길 찾다 애드페스트 총괄 심사위원장 말콤 포인튼(Malcolm Poynton) 제일기획 글로벌 CCO AI의 기술과 발전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시기에, 브랜드는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