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몰 증강현실 포토존
- 2020.08.2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이번 프로젝트는 ‘롯데월드몰에 방문한 고객이 더 많은 공간을 방문하고 더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방법이 무엇일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됐다. 프로젝트 개발에 앞서 롯데월드몰과 주요 고객층, 디지털 컨텐츠 등 다방면 분석이 선행됐다. 롯데월드몰 주요 구매 고객층은...
- [BACKSTAGE]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 2016.08.10 12:00 | INNOCEAN Worldwide
- 기존의 모터쇼가 어른들이 상상한 미래의 콘셉트카를 소개하는 자리였다면,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는 아이들의 상상 속 자동차를 아이들이 직접 소개하는, 아이들을 위한, 아이들에 의한 새로운 모터쇼였다. DDP 어린이 콘텐츠 전시 중 최다 관람객, DDP 디자인...
- 덴츠, <2012년 일본 총광고비> 발표
- 2013.04.02 12:00 | 선전회의
- 덴츠, <2012년 일본 총광고비> 발표 덴츠는 일본의 총광고비와 매체별·업종별 광고비를 추정한 <2012년 일본 총광고비>를 발표했다. 총광고비는 전년대비 3.2% 증가한 5조 8,913억 엔으로, 5년 만에 전년 실적을 웃돌았다. 2012년도 광고비는 전반기는 2011년 후반부터의...
- 한국 영화 스토리보드
- 2012.10.12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한국 영화 스토리보드
- [Global Creative] 디지털 크리에이티브의 6가지 패러다임
- 2012.03.13 12:00 | 광고계동향
- 해외의 최신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동향에 관해서 말하기 위해서는 먼저 ‘디지털 크리에이티브가 무엇인가?’에 대해 정의하는 것이 우선 순위인 것 같다.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를 정의해보면 ‘디지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양방향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 [BRAND REPORT] 스마트한 광고의 조건, 연결과 사귐
- 2011.03.29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재미 한인 과학자가 노벨상위원회의 실수로 올해 노벨 물리학상을 놓쳤다고 합니다.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김필립 교수가 쓴 논문이 학술지 네이처의 같은 저널 같은 호에 실린 비슷한 다른 연구에 우선 수여되어 공동수상의 기회를 놓쳤다는 것입니다. 한국인 노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