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숏폼 마케팅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
- 2023.04.21 12:00 | CHEIL WORLDWIDE
- 했던 광고인에게 새로운 미션이 주어졌다. 이른바 9:16 비율의 ‘숏폼(Short-form)’. 공급자가 주체인 TV 광고와 달리, 이용자로부터 시작된 숏폼 콘텐츠는 기존 문법이 통하지 않는다. 우리는 이제 ‘숏포머블’(Short form+able, 숏폼 콘텐츠로 올릴만한 콘텐츠)에...
- [내가 본 광고 이야기] 내 삶을 두 배로 만들어 준 그들이 있기에… "뤼얼리?"
- 2013.10.29 12:00 | CHEIL WORLDWIDE
- 매주, 매일, 어쩌면 매 시간 쉬지 않고 영화를 보고, 극장을 회사처럼 출근하는 인생을 살고 있지만, 고백하건데 어린 시절 나를 키웠던 건 영화가 아니라 8할이 TV 드라마였다. 그건 모두 아버지 탓이었다. ‘비디오 스타가 라디오 스타를 죽이는’ 시대가...
- [STRATEGY STUDY] Digital Signage for Contact Point Marketing
- 2011.01.10 12:00 | HS Ad
- 사이니지는 최근 광고·미디어 시장을 긴장시키는 새로운 개념이다. 소비자 동선에 밀착해서 각 접점을 통해 광고를 전달하는 디지털 사이니지는 장기적으로 브랜드를 가꾸는 소극적 브랜딩이 아니라 현장에서 소비자를 직접 움직이는 마케팅을 현실화하고 있다. &nb...
- 이제 가전도 구독하는 시대, LG전자 구독 캠페인
- 2024.05.17 12:00 | HS Ad
- 해도 음악은 CD 또는 MP3로 듣는 게 당연한 시대였지만, 요즘은 스트리밍이 대세죠? 아마 아래와 같은 MP3 플레이어를 들고 다니시는 분은 많지 않을 것 같은데요? 우리가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가전제품’도 음악을 스트리밍 하듯 ‘구독’하는 시대를 연...
-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아웃백 ㅣ 脫 패밀리레스토랑을 위한 2024년 아웃백 리브랜딩 캠페인
- 2024.05.17 12:00 | HS Ad
- “패밀리레스토랑 1등을 넘어 캐주얼다이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정의, 리딩하고 싶습니다”
- 2024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LANDMARK of KOREA! 롯데월드타워 123층, 555m, 2,917개의 계단을 걸어 오를 수 있는 단 하루의 기회. <2024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입니다. 대한민국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롯데월드타워는 2017년 4월 3일 완공돼 오프닝 행사와 롯데그룹 50주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