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길 끄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비밀
- 2022.05.20 12:00 | CHEIL WORLDWIDE
- 당장의 즐길 거리가 이렇게 많은 시대에 억지로 봐야 하는 노잼 광고는 통하지 않는다. 브랜드는 자신들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다양한 방법을 모색했고, 그 해답은 스토리였다. 웹툰 혹은 예능이 그렇듯 스토리에 기반한 브랜디드 콘텐츠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 롯데면세점 40주년 x Steven Wilson 프로젝트
- 2020.06.1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대홍기획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롯데면세점을 위해 영국의 유명 팝아티스트 스티브 윌슨(Steve Wilson)과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Lift-Off’를 컨셉으로 한 일러스트에는 각기 다른 40개의 풍선이 등장한다. 이는 플레이 파티, 밀레니얼, 글로벌...
- [10월 제일세미나] 브랜드를 Theme Park로, 제품을 Souvenir로
- 2018.11.08 12:00 | CHEIL WORLDWIDE
- 스낵을 먹듯 짧은 시간 동안 즐기는 웹드라마(Web-Drama)가 기업의 브랜딩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기업이 웹드라마를 만드는 이유는 명확합니다.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서’죠. 마케팅 기법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고, 그만큼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 [Column] 기준의 변화-브랜디드 콘텐츠는 있다, 없다?
- 2018.10.12 12:00 | 광고계동향
- 성장률을 두고 설왕설래했다. 분기별 성장률을 연간 성장률로 오인 하게 만들었다고 주장하기도 했고, 분기별 성장률은 전년 분기와의 비교에만 활용해야 한다는 이야기도 나왔다. 한겨레와 조선일보가 충돌했고 그 뒤의 음모론이 가동되기도 했다. 통계청의 수장은 교체...
- [Special Issue 2] 광고시장 2017년 결산 및 2018년 전망
- 2018.02.14 12:00 | 광고계동향
- 2017년 총 광고비 결산과 2018년 매체별 전망 이현정 | 제일기획 미디어 플래닝1팀 팀장 - 2014~ 미디어플래닝1팀, 팀장 - 2017 Spikes Asia 미디어 분야 심사위원 - 2014 Cannes 광고제 미디어 분야 심사위원 매년 2월이면 당사는 ‘대한민국 총...
- [Event Behind] 브랜디드 콘텐츠 세미나 '글랜스TV'
- 2017.12.27 12:00 | 펜타브리드
- 지난 17일 강남 마루 180에서는 ‘브랜디드 콘텐츠 인사이트 세미나’가 성황리에 열렸다. 글랜스 TV에서 주최한 본 행사는 업계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였다. 연사로 초청된 에스코토스 강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