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HOLIC] 잘 만든 캐릭터, 톱스타 부럽지 않다
- 2011.08.0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은행광고는 딱딱하다? 아니, IBK기업은행 광고는재미있다! 지난해부터 3D 애니메이션 광고를 선보이고 있는 IBK기업은행은 보수적인 금융광고의 틀을 깬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작인 ‘IBK스타일플러스 카드’ 편은 스마트폰 인기 게임인 ‘앵그리 버드’를...
- 1등 브랜드를 향한 길에서 만난 달콤한 오아시스
- 2009.10.2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마케팅이라는 단어와 관련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자주 받는 질문이 있다. 바로 ‘경쟁자와 싸워 이기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이 뭐 없을까?’ 나도 그런 질문을 던지고 받는 사람 가운데 하나다. 어디 마케팅뿐이랴? 브랜드 전략도 있다! 그런 질문에 자문자답(自問自答)하고...
- [INVISIBLE TO VISIBLE] ANOTHER SIDE OF ART, COLLECTIVE, 아이덴티티를 상호 공유하는 컬렉티브 세대
- 2014.06.23 12:00 | INNOCEAN Worldwide
- 현실적인 번민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작업세계를 구축해가는 이들을 떠올리게 된다. 외로움과 한계에 부딪히면서도 끊임없이 새로운 예술을 창조해내는 고단한 숙명의 아티스트들. 그리고 그들의 독자적인 작가정신은 오늘날 예술가를 일컫는 대명사가 됐다. 그러나 최근,...
- 다채로운 연출, 정확한 계획에서 출발해 스튜디오 서플러스 이호재 감독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쿨한 4세대 맥주’ 캠페인, ‘NODAM 금연구조가 필요하다면’ 캠페인, ‘DALBA LEEHYORI BEYOND DOUBLE CREAM’ 캠페인 등을 연출한 스튜디오 서플러스의 이호재 감독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스펙트럼이 넓은 연출자’ 로...
-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