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A Focus] SK텔레콤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토닥토닥'
- 2016.06.24 12:00 | KAA저널
- KAA Focus ② SK텔레콤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토닥토닥’ SK텔레콤이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힘’의 첫 번째 프로젝트,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고 밝혔다.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은...
- [KAA진단] 보이는 광고 포기한 신문, 보이지 않는 광고가 생존 전략?
- 2016.06.23 12:00 | KAA저널
- 보이는 광고 포기한 신문, 보이지 않는 광고가 생존 전략? 언론사 협찬 요구 증가, 기업 부담 심각 최근 수년간 신문 지면의 기업이미지 광고나 제품광 고가 눈에 띄게 줄었다. 기업은 이제 더 이상 인쇄광고를 제작하지 않는다. 일간지 지면을 통해 볼 수...
- 모모세대가 몰려온다
- 2014.11.03 12:00 | 교보문고
- 책소개 모바일 시대, 모모세대의 잠재력을 깨워라! 시장과 비즈니스가 모바일로 인해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는 오늘날, 그 변동의 맨 앞에 10대들이 있다. 스마트폰을 어른보다 잘 다루고, 가야 할 미래를 본능적으로 잘 아는 그들은 벌써 직접적으로 경제와 소비,...
- PR학원론
- 2014.03.20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PR는 무엇인가? 다양한 공중들과 관계를 맺고 조직체에 대한 호의와 이해를 얻는 것이다. 현대 사회에서 PR의 역할은 무엇인가? 사회, 경제, 미디어 환경이 바뀌고, 사회 현상이 복잡해지면서 PR의 중요성이 커졌다. PR는 조직체의 내외부를 연결하는 경계확장자다. PR...
- [KAA FOCUS Ⅰ]광고주 통합 미디어 전략에 주목해야
- 2011.10.27 12:00 | KAA저널
- 미디어 시장이 급변하는 가운데 협상력이 큰 광고회사들이 광고물량 섭외에 유리할 수 있다는 전망이다. 이런 측면에서 지난 8월초 국내 시장에 런칭한 GroupM에 쏟아지는 관심이 크다.
- [News brief] 광단연, 서울시 공동, 뉴미디어광고 취업희망자과정 개설 外
- 2011.06.13 12:00 | 광고계동향
- 변보경)과 공동으로 4학년 이상, 졸업자 36명을 선발하여 뉴미디어광고 전문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5월 23일부터 7월 25일까지 총 109시간 과정을 이수해야 하며, 교육대상자에게는 장학금, 멘토지원, 교류지원, 온라인/오프라인/워크숍 3단계 교육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