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Marketing/GLOBAL CREATIVE] 갈증 해소 한 방에 Up! 음료 광고 사례
- 2018.07.25 12:00 | HS Ad
- 여름 시즌 대박을 위해 광고 홍보 시장은 봄부터 부지런히 움직입니다. 이제 푸른 바다와 수영장을 누비는 아이돌과 샤워 물줄기를 맞으며 제품을 원샷하는 미남 미녀 이미지로는 안목 높은 요즘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을 수 없거든요. 어디 재미와 제품의 철학을 한껏 담은...
- [Global Creative] 어떻게 써먹을까?
- 2014.04.16 12:00 | 광고계동향
- 봄이네요. 햇살이 참 좋네요. 요즘 이슈가 되는 광고 5편을 소개할게요. 미디어가 다변화되고 있어요. 여러 새로운 형식들이 등장하는데요. 매체에서도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필요로 하고 있죠. 따라서 이번에 소개해 드릴 광고는 ‘매체를 이렇게도 활용해서...
- 선택-2003 한국시나리오선집 01
- 2012.10.25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선택-2003 한국시나리오선집 01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우리 곁에, 기후기술
- 2024.04.15 12:00 | 대홍기획
- 글 문승희 / Net Zero를 달성하기 위한 기후기술 기반 신사업 개발 전문가. 한국 기후기술의 성장을 이끌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논의에 참여하고 있다. 저서 <기후기술의 시대>
- 수박게임과 수박 못 먹는 사람
- 2024.03.19 12:00 | HS Ad
- 2017년 용인시 수박 대참사 "슬슬 과일 좀 깎아줄까?" 평화로운 명절 한 가족의 모습. 모두가 행복해야 할 그곳에서 그날의 참사는 일어나고야 말았다. "이 수박 좀 봐라! 자알 익은 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