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end] 나이키, 스타벅스, 아우디...등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참여하는 브랜드들
- 2020.04.20 12:00 | 광고계동향
- 전 세계 광고인들과 글로벌 브랜드들은 기존의 기업 로고를 약간 수정하거나 패러디 하는등의 방법으로 재치있고 유머러스하게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이하 코로나19)로 인한 걱정들을 감소 기키고,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과 같은 코로나 19확산 방지 예방...
- 비어있음으로 존재하다
- 2020.03.0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우리가 무엇을 갖고 있는지가 중요한 것은 욕망의 세계다. 거기에서 우리는 너의 '있음'으로 나의 '없음'을 채울 수 있을 거라 믿고 격렬해지지만, 너의 '있음'이 없어지면 나는 이제 다른 곳을 향해 떠나야 한다고 느낄 것이다.
- 인류의 달 착륙 50주년 기념, 달과 우주를 소재로 한 광고
- 2019.07.19 12:00 | HS Ad
- 다가오는 2019년 7월 20일은 아폴로 11호가 닐 암스트롱과 버즈 올드린 등 3인의 우주인과 함께 흔적을 남긴 지 50주년이 되는 역사적인 날입니다. 어두운 밤을 은은히 밝혀주는 달은 많은 사람에게 영감을 주며 수많은 예술작품의 모티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숭배의...
- [TREND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사례 - 아우디, 나이키 광고 캠페인 外
- 2017.08.23 12:00 | HS Ad
- 제작된 광고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웨인 루니 등 세계적인 축구 선수가 한 팀이 되어 빅매치를 펼치는 나이키 광고 캠페인 'Nike, The Last Game', 분홍색 드레스를 인형이 파란색 아우디를 타고 백화점을 누비는 아우디 광고 캠페인 'Audi,...
- Vosprung Durch Technik - Audi
- 2010.04.13 12:00 | HS Ad
- 슬로건으로 그들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과시하고 있는 아우디(Audi). 실제 아우디는 1975년 이래 새로운 라인업을 시장에 내놓을 때마다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며, 그들의 브랜드 슬로건이 결코 말뿐이 아님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기술이 고객에게 주는 혜택을...
- 미국 - 2009 Super Bowl Advertising
- 2009.04.29 12:00 | HS Ad, 2009년 03-04월, 218호
- 2009년 상반기 미국 광고업계의 최대 화두는 수퍼볼이다. 전통적으로 미국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수퍼볼 광고에 수백 만 달러를 쏟아부어왔다. TV광고, 잡지/신문과 같은 인쇄광고, 빌보드 옥외광고, 그리고 최근에는 온라인 광고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수퍼볼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