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광고업협회, <2011 Creator of the Year> 오오기 아츠시(正親篤) AD 선정
- 2012.05.17 12:00 | 선전회의
-
일본광고업협회, <2011 Creator of the Year> 오오기 아츠시(正親篤) AD 선정 일본광고업협회(JAAA)는 2011년
에 덴츠의 오오기 아츠시(正親篤) AD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광고업협회 회원사 중에서 지난 1년 동안 가장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 The Story of Original Score - 영화음악 이야기
- 2023.07.19 12:00 | HS Ad
- CF 제작물을 시사(試寫) 할 때 어떤 광고주께서는 음향을 완전히 소거하고 영상만을 보여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보스(BOSE) 스피커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간 광고회사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김 빠지는 일이긴 했지만 그만큼 ‘소리’가 가지는 힘이...
- [AD&Marketing/GLOBAL CREATIVE] 재미와 스릴이 넘치는 곳, 테마파크 광고 사례
- 2018.08.24 12:00 | HS Ad
-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계속 살아낼 수 있는 것은 ‘조금만 참으면 놀 수 있다’는 희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가올 불금, 휴가, 취미생활과 레포츠 활동 등 즐거움을 위해서라면 빡빡한 현실을 충분히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샘솟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인간의 유희 욕구를...
- [Cheil's Up] ‘새로움’과 ‘효율성’, 두 마리 토끼 잡기
- 2016.01.26 12:00 | CHEIL WORLDWIDE
- 글 김찬 프로 비즈니스 9팀 chan1.kim@samsung.com ‘새로움’과 ‘효율성’, 두 마리 토끼 잡기 에버랜드 2015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캠페인 1. 초대형 트리를 선보인 2015 에버랜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제제잉리기뢰 ...
- [글로벌 이슈] Advertising Effectiveness: 콘텐츠 중심의 통합 광고효과를 향한 도전
- 2014.09.25 12:00 | CHEIL WORLDWIDE
- 수많은 멀티미디어 채널에 노출되는 복수 스크린 시대의 소비자는 광고를 포함한 마케팅 메시지들을 콘텐츠 또는 스토리로 간주하며 이를 취사선택한다. 디지털 미디어 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요즘, 소비자의 자발적 커뮤니케이션을 촉발하기 위해서는 통합 광고효과 모델에...
- [미디어와이드뷰]적극적인 동영상 시청자를 잡아라. 트루뷰 인스트림&인게이지먼트 AD
- 2014.06.26 12:00 | CHEIL WORLDWIDE
- 배우 김보성의 ‘의리 식혜’ 동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뜨겁게 회자되고 있다. 20~30대 10명 중 4명은 인터넷에 화제가 되고 있는 광고 동영상을 찾아서 볼 정도로 디지털 매체와 영상 콘텐츠에 적극적이다. 싸이의 ‘강남스타일’과 김보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