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Story of Original Score - 영화음악 이야기
- 2023.07.19 12:00 | HS Ad
- CF 제작물을 시사(試寫) 할 때 어떤 광고주께서는 음향을 완전히 소거하고 영상만을 보여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보스(BOSE) 스피커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간 광고회사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김 빠지는 일이긴 했지만 그만큼 ‘소리’가 가지는 힘이...
- ESG 브랜딩은 어떻게 시작할 수 있을까?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자, 이제 준비 운동은 끝났다. ESG는 트렌드를 넘어 본격적인 레이스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우리도 ESG 하자!’ 각종 워싱의 경계선을 넘나들며 유행에 올라타고 싶어 하던 기업들이 슬슬 현실 속 어려움에 지쳐가고 있다.
- [TREND/CULTURE] 자유자재 변신으로 활기를 불어넣다! 공간의 재탄생 ‘카멜레존’
- 2018.12.21 12:00 | HS Ad
- 온라인 시장이 끊임없이 성장하는 가운데, 전통적 상업 공간의 위상은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대형 마트들이 매장 수를 줄이거나 구조조정에 들어간다는 이야기가 도는 등 오프라인 공간이 점차 위축되는 추세인데요. 오프라인 공간을 재정비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내는...
- [AD&Marketing/GLOBAL CREATIVE] 2018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참관기
- 2018.07.09 12:00 | HS Ad
- 날씨 좋은 일주일 동안 프랑스의 작은 바닷가 도시 칸에 세계의 수많은 사람이 모여 마케팅과 광고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하는데요. HS애드에서 대표로 참관한 스페이스디자인팀 박윤형 사원이 2018 칸 라이언즈에서 보고 느낀 점들을 여러분께 공유드립니다. ...
- [마케팅 레시피] 스페이스 브랜딩, 공간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하다
- 2018.06.07 12:00 | CHEIL WORLDWIDE
- 필립 코틀러는 소비자의 최종 구매 결정에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요인이 쇼핑 공간에서의 체험이라고 강조했다.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자신이 어떤 물건을 구매할지를 미리 생각하고 매장에 방문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정작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하기로...
- [AD&Marketing/GLOBAL CREATIVE] 어린이는 어른의 거울! 창조적 동심을 전하는 키즈 광고 사례
- 2018.05.17 12:00 | HS Ad
- ‘어린이와 동물이 나오는 광고는 반드시 성공한다’는 광고 격언을 아시나요? 해맑은 어린이가 등장하는 광고는 재미와 감동으로 우리를 무장해제 시킵니다.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해맑은 표정과 몸짓에 잊고 있던 우리들의 꿈과 상상력이 되살아납니다. 어린이날이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