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어떻게 준비해요? | HS애드 기획자 인터뷰
- 2023.09.26 12:00 | HS Ad
- 편의점을 가도, 유튜브를 봐도, 팝업스토어를 가도, 요즘 마케팅엔 콜라보레이션이 필수가 아닐까 할 정도로 많은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를 볼 수 있는데요. ‘와… 어떻게 이런 콜라보를 했지?’ 하고 생각했던 순간들이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안 어울릴 것 같았던...
-
- 데이터 속 숨겨진 광고주의 가치를 발굴하고 증폭시키는 ‘밸류 파인더(Value Finder)’가 될 것
- 2023.06.26 12:00 | 광고계동향
- 데이터 속 숨겨진 광고주의 가치를 발굴하고 증폭시키는 ‘밸류 파인더(Value Finder)’가 될 것 차상훈 펜타클 총괄 부사장(메가존 CMO) 취재·글 정현영 | 사진·팡고TV 촬영 유희래
-
- [SHOWCASE] Creativity & Hysteria 나는 강박마저 사랑한다
- 2014.06.26 12:00 | INNOCEAN Worldwide
- 크리에이터의 머릿속은 어떨까. 창작에 대한 압박으로 남다른 강박에 시달리진 않을까? 이 작은 호기심에서 출발했다. 어떻게 매일 두 시마다 배꼽을 훔치고, 어떻게 카피 한 줄로 15초 만에 머리를 지배하고, 어떻게 단순하면서 강력한 비주얼로 꿈을 꾸게 하고, 어떻게...
-
- [Special 1] 디지털 시대의 관계 혁명
- 2012.11.20 12:00 | CHEIL WORLDWIDE
- 과학과 기술의 진보로 우리는 지금의 편리한 삶을 누리고 있으며, 이 기술을 활용한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군을 광고하고 있다. 하지만, 과학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한다고 해서 반드시 그 커뮤니케이션이나 마케팅 기법에 있어서 과학적인 방법만을 사용해야 하는 것은...
-
- [色다른 크리에이티브] 세계에서 통하는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발상
- 2012.01.03 12:00 | HS Ad
- 우리나라 광고는 충분히 아름답다. 이제 아름다움에 충격(Shock)을 더해야 할 때다. 당신의 아이디어에 충격이 있는가?
-
- 특집ⅠKeep Spiking, Asia!
- 2011.11.04 12:00 | CHEIL WORLDWIDE
- 고백한다. 몇 년 전부터 스파익스 아카데미를 통한 젊은 광고인 육성, 제일기획 스파익스 아카데미 스폰서십 등 스파익스 광고제에 대해 이런 저런 이야기는 간간히 들어 왔지만, 막연히 아시아지역 광고제 중 하나쯤으로 생각하고 말았던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