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view2] 미디어 기술과 예술의 융합 콘텐츠 선두 주자, design+strict= d'strict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파도가 치는 것 같은 생생함과 극적인 연출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퍼블릭미디어아트‘wave’는 국내 디지털 디자인 기업 ‘디스트릭트’에서 자체 투자하여 제작한 콘텐츠로, 지난 16년간 켜켜이 쌓아 온...
- [Media Insight] 케이블TV 콘텐츠마케팅 ‘응답하라 2014’
- 2014.02.12 12:00 | 광고계동향
- 2014년 1월 케이블TV 업계를 정의하자면 ‘플랫폼의 미래는 어둡고, 콘텐츠의 미래는 밝다’는 것이다. 케이블TV 주요 MPP사의 2013년도 광고 매출은 전년도 보다 평균 3.5% 감소되었다. 류현진 효과로 선방한 MBC미디어플러스 외에는 전년대비 매출 감소라는...
- [News Brief] 한국광고협회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 성료 外
- 2013.02.04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협회‘,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성료 한국광고협회는 1월 3일(목) 17시 30분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3층 사파이어 볼룸에서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광고단체장, 광고회사,...
-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100호
- 2011.04.21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100호 - 때론 영화처럼 스토리로 마음을 끌어라
- 밀키스_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겼다!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의 음료수인 '밀키스'를 새롭게 마케팅하여 광고를 하였다.
- 경계 없는 아이디어로 고객 경험 끌어내 - 오오비컴퍼니 이태영 대표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성수와 홍대 등 많은 곳에서 심심찮게 팝업스토어를 만날 수 있다.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는 마케팅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다. 점점 팝업스토어 수는 증가하지만 성공적으로 운영하기는 쉽지 않다. 그중 하나금융그룹 트래블로그 팝업스토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