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바다사계절하우스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8.04.10
- 안녕하십니까?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더니 진달래가 꽃망울을 터뜨렸다는 남촌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작년 한해 우리 국민이 좋아했던 광고와 그 속에 담긴 의미를 함께 공유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 국민이...
- 인터뷰 2017.08.03
- 수 있었음에도,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 생사의 바다를 건너 항해를 시작한다. 죽어가는 자연의 심장을 돌려주어야 한다는 가슴의 소리를 무시할 수 없었기에. 그녀는 사람들이 무시하거나 두려워하거나 이질적이라 느끼는 대상조차 꿈을 이루는 데 필요한 최고의 파트너로...
- 마케팅 2014.08.29
- 글 김재광 프로 The South 3팀 oddin.kim@samsung.com 한해 1100만여 명이 찾는 제주도. 여름 성수기엔 가고 싶어도 쉽게 갈 수 없는 곳이라 더욱 매력적인 곳! 2014년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제일기획과 kt금호렌터카는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정말 새로운 캠페인을 펼쳤다....
- 국내 광고계 이슈 2011.03.21
- 아시아지역 17개국 국제광고단체로 구성된 AFAA(아시아광고연맹)의 International Council Meeting이 오는 3월 18일 AdFest 기간 중 태국 푸켓의 카론비치 내 Woraburi 호텔에서 개최된다. 각국 대표 광고 단체의 장이 참가하는 본 회의에 한국에서는 이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