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관련 기사
- 마케팅 2009.06.09
- 전 세계적인 경기 불황은 소비 위축으로 이어져 경제 위기를 지속시키는 악순환의 결과를 낳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전 세계의 기업들이 온통 경기 침체에만 빠져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침체를 이겨내고 기회로 만들어‘장기적인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에 집중하고...
- 2007.03.16
-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오는 4월 15일까지 UCC 콘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주제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엑스피드 광고 패러디이다.
- 2006.06.12
- ▶ 접수 - 2006년 6월 12일(월) ~ 7월 28일(금) ▶ 응모자격 - 대학 및 대학원(석사과정) 재학생 (휴학생 및 2006년 8월...
- 광고뒷이야기 2024.06.14
-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 입지를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의 LG와 다른 차별화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