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캐주얼 관련 기사
- 인터뷰 2024.02.20
- 나이키, 토스, CJ 등 빅브랜드와 협업하면서도 눈에 띄는 크리에이티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업계의 주목받고 있는 사이드킥(Sidekick). ‘브랜드라는 영웅을 돕는 조력자가 되고 싶다’는 이념으로 사이드킥(Sidekick)을 설립한 이현성 대표를 만났다.
- 기획 취재/조사 2023.12.21
- AI와의 협업으로 치열한 경쟁 상황에 높은 ROAS(광고 수익률)을 달성한, 컴투스홀딩스 ‘이터널 삼국지’ 런칭 캠페인은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수명주기)’을 세 단계로 나누고 KPI와 보조지표를 설정하여, 각 시기에 따른 운영 전략에 집중했다.
- 애드컬럼 2023.11.14
- 얼마 전 막을 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가 정식종목으로 채택돼 세간의 눈길을 끌었다. e스포츠를 놓고 메달 경쟁을 펼치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게임이 아시안게임 종목으로 선정된 사실보다 더 놀라운 건 e스포츠 종목 7개 중 무려 3종이 모바일게임이라는...
- 컨슈머 인사이트 2023.11.02
- “나의, 나에 의한, 나를 위한” 바야흐로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의 시대다. Z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후반 사이 태어난 세대)는 어릴 적부터 다이어리나 스마트폰 케이스 등 별걸 다 꾸며온 ‘별다꾸’족으로, 모두가 쉽게 가질 수 있는 상품에는 큰 흥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