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안경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1.06.14
- 캠페인 열 번의 성과를 넘을 수 있다. 명품 브랜드 구찌가 단 한 개의 AR 콘텐츠로 약 2억 명의 소비자에게 스니커즈 신제품을 알리는 데 성공한 사례가 이를 보여준다. 이에 질세라 구찌의 경쟁사인 루이비통, 샤넬, 디올 등이 매 시즌마다 AR 콘텐츠를 출시하고 있다....
- 애드컬럼 2013.11.26
- 있습니다. 1/2월호에서는 손편지나 메모 같은, 느림의 미학과 낭만을 디지털적으로 대신할 SNS의 미래에 대해 알아보았고, 3/4월호에서는 전화와 카메라의 설 자리를 빼앗아버린 스마트폰을 비롯해 시계·안경, 심지어 신발과 옷 등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온몸을 디지털...
- 광고뒷이야기 2024.01.29
-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들은 스토리를 원한다. 그 스토리가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면 더할 나위 없다. 이야기에 이어 더 직접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건 내가 살 수 있는가와 얼마나 환경을 고려하는가의 문제다. 에버레인은 그 두 가지를 충족시키고 있다.
- 애드컬럼 2023.11.14
- 웨스 앤더슨은 이제 하나의 장르가 되었습니다. 영화의 색채만 봐도, 화면 구성만 봐도 그의 작품임을 쉽게 알 수 있죠. 9월 말, 월말 OTT에 공개된 그의 작품은 또 다른 ‘새로운 세계’를 보여줍니다. 우리에겐 ‘찰리와 초콜릿 공장,’ ‘마틸다’ 등으로 친숙한 영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