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보험 관련 기사
- 광고매체 2011.11.08
- 2011년 9월 1일, 소비자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결합한 Intelligent Media Planning System ‘M&C CAM(Contact Analysis & Maximization)’이 개발 및 특허출원을 완료하고 서비스를 개시했다. ‘M&C CAM’ 이란? 기존 광고대행사의 관리 매체 범주는 5대 매체로...
- 인터뷰 2009.12.03
- '보험광고는 다 비슷비슷해 보이는데, 거기서 거기 아닌가'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AIA생명의 다이렉트마케팅 광고를 책임지고 있는 매스마케팅부 김종운 이사는 '잘 모르시는 말씀'이라며 보험광고의 특성을 설명했다. 비슷비슷한 광고들 중에 눈에 띄기 위해서는...
- 기획 취재/조사 2023.06.26
- 전 세계적으로 AI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KB라이프 ‘라이프를 나름 답게’ 광고가 배우 윤여정의 20대 모습을 선보였다. 한 사람의 인생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명보험 속성을 ‘딥러닝’ 기술을 통해 윤여정의 과거와 미래의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 광고 2022.05.12
- 노후를 대비하는 따뜻함을 이야기하는 수많은 보험광고 사이에서, 지금까지의 보험광고와는 뭔가 좀 다른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보험을 초월하다”라는 슬로건처럼, 기존 보험 광고의 문법이 아닌, 새로운 방향을 열어갈 푸르덴셜생명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