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건강365운동본부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24.02.20
- 어느새 길거리에서 캐롤이 사라지고, 코로나 이후 북적북적한 연말 분위기가 희미해진 요즘. 다 같이 서로의 소원을 빌어주며, 훈훈한 연말을 만든 캠페인이 있습니다. 모두의 소원이 이뤄지기를 바라는 ‘Wish’ 노래 제작부터, 전기차 안에서 소원을 노래하는 ‘Wish Song...
- 인터뷰 2024.02.20
- 나이키, 토스, CJ 등 빅브랜드와 협업하면서도 눈에 띄는 크리에이티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업계의 주목받고 있는 사이드킥(Sidekick). ‘브랜드라는 영웅을 돕는 조력자가 되고 싶다’는 이념으로 사이드킥(Sidekick)을 설립한 이현성 대표를 만났다.
- 국내 광고계 이슈 2023.03.10
- 정통은 힘이 있습니다. 정통이라는 말에는 ‘오랜 시간 쌓아온 익숙함’의 의미도 있기에 새로움보다는 진정성 있는 깊이가 더 돋보입니다.
- 기획 취재/조사 2022.01.07
- 이희정CD | 빅밴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본부 저는 기념일을 잘 챙기는 편이 아닙니다. 더 솔직히 말씀드리면 기념일에 별 의미를 두지 않습니다. 이벤트도 그리 좋아하지 않고요. 생일도 365일 중 하루일 뿐인데 태어난 날이라고 축하받으면 쑥스럽기도 하고 마냥 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