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로 관련 기사
- 해외 광고계 이슈 2024.04.25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컨슈머 인사이트 2023.11.02
- 그야말로 셀프 브랜딩의 시대다. 유튜브, 틱톡,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자기만의 콘텐츠로 소통하는, 크리에이터가 된 사람을 주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퍼스널 브랜딩이란 단어를 쓸 필요도 없이 자연스레 자신을 브랜딩 하는 Z세대부터, 육아,...
- 기획 취재/조사 2022.08.24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그리고 부라보콘 아이스크림 광고에 다양성과 포용성을 녹여내다 글 김대영 전무 | 펜타클 캠페인 부문 총괄(ECD) 큼직한 창으로 도시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사무실 안. 변호사 우영우는 방 앞에 걸린 이름표를 떼어냅니다....
- 인터뷰 2021.01.04
- 벌써 올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덕분(?)에 한 것도 없이 시간만 후딱 지나간듯한 느낌이 듭니다. 올해의 광고계를 휩쓴 키워드를 뽑아 본다고 한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김광석: 언택트(Untact)가 아닐까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 가장 포괄적으로 대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