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터멜론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2.04.29
- 브랜드를 만들고, 알리고, 키우는 브랜드하우스 ‘더워터멜론’ 글 천효진 | 사진 유희래 브랜드 컨설팅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영역 사이에 갭(GAP)을 없애고자 ‘BREAK THE GAP’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브랜드 생태 계에...
- 기획 취재/조사 2021.06.14
- 없다? 차상우_브랜드 테크기업 ‘더 워터멜론’ 공동 대표 비대면이 일상화된 시기이지만 브랜드 공간은 더 생겨나고 있다는데. ‘비대면 체험 마케팅’은 많은 관심을 넘어 기업과 브랜드의 생존을 위한 필수적인 방법으로 여겨지고 있다....
- 기획 취재/조사 2021.06.09
- 한국 광고아카데미, 특별과정 ‘국제광고제출품반’ 개설 한국광고아카데미가 단기 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력을 쌓고자 하는 예비 광고인을 대상으로 국제광고제출품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국제광고제출품반은 광고제...
- 기획 취재/조사 2011.12.19
- 2011년은 새로운 BTL시대 도래를 예고하는 Signal이 곳곳에서 나타났다. 이를 일회성 이벤트로 생각해서는 시대의 흐름을 놓치게 될 것이다. 이 변화를 어떻게 볼 것인지 어떻게 변할 것인지를 살펴보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