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음료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4.01.22
- 4년에 한번 열리는 올림픽, 월드컵은 광고시장의 성장에 좋은 밑거름이 된다. 내년에는 단비 같은 빅 스포츠가 연중 연이어 진행될 예정으로 광고계 종사자들에게는 좋은 마케팅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월드컵의 경우는 전후 년도 대비 지상파 광고비가...
- 해외 광고계 이슈 2013.09.23
- AC재팬(공공광고기구), 2013년도 캠페인 전개 AC재팬(공공광고기구)이 2013년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금년도 캠페인의 메인 슬로건은 ‘사람을 생각한다’이고, ‘전국’, ‘지역’, ‘지원’ 등의 캠페인을 내년 6월 30일까지...
- 해외 광고계 이슈 2012.10.15
- 일본 선전회의
- 기획 취재/조사 2024.04.29
- 현대는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달로 모든 개인과 조직이 ‘미디어화(Mediatize)’되고 있으며, 이는 B2B와 B2C를 포괄하는 비즈니스 세계에도 예외가 아니다. 그래서 요즘 시대를 '미디어타이제이션(Mediatization: 모든 산업의 미디어화) 시대'라고 부른다.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