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스24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YES24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eBook 리더기인 크레마 모티프를 출시하게 되면서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이라는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잊고 있던 책의 힘을 다시 떠올릴 수 있도록, 책 속 하나의 문장에서 비롯된 4가지 상상을 각기...
- 이달의 수주 소식
- 2020.08.14 12:00 | 펜타브리드
- 이번 달에도 새로운 클라이언트와의 만남과 기존 클라이언트와의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일상을 함께하는 복사지 ‘miilk’와 YES24 계열 브랜드 패션몰 ‘아이스타일24’가 파트너로 합류하였습니다.
- 타짜에서 아무노래까지, 트렌드가 된 문화 유전자 ‘밈’
- 2020.04.20 12:00 | HS Ad
- 1976년, 리처드 도킨스의 <이기적 유전자>는 생물학계에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생물학의 유전 이론을 문화 현상에 접목시킨 ‘밈(meme)’이라는 개념은 과학을 넘어 대중문화에도 영향을 미쳤죠. 오늘 HS애드 공식 블로그에서는 대중 속으로 들어온 ‘밈’이...
- [AD&Marketing/INTELLIGENCE] 공간과 경험, 디지털 기술로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경험 만들기
- 2018.09.04 12:00 | HS Ad
- 4차 산업혁명시대의 화두는 단연 디지털 전환 (Digital Transformation)입니다. “O2O를 넘어 이제 O4O”라는 슬로건에서도 알 수 있듯이 온라인으로 출발한 기업들도 오프라인으로의 확장,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제공하는 경험을 우선시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 [BRAND REPORT] 6가지 키워드로 알아보는 2015년 소비 트렌드
- 2015.05.21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1. 2014년과 2015년의 경제 전체와 소비지출 변화 2014년 한국경제는 세월호 침몰 사고의 충격파로 상반기 소비지출에 급제동이 걸렸다. 하반기 들어서 소비지출이 다소 회복되었음에도 2014년 전체적으로 소비지출은 2.0% 증가에 그쳤다. 하지만 무역수지와 설비투자...
- 미디어 집중과 민주주의: 왜 소유권이 문제인가?
- 2010.02.01 12:00 |
- 미디어 집중과 민주주의: 왜 소유권이 문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