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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est Creative]- KB금융그룹 <아무도 안 된다-돌봄스릴러>편
- 2019.12.16 12:00 | 광고계동향
- KB금융그룹의 바이럴 영상 <아무도 안 된다-돌봄스릴러> 편이 흥미를 끌기 어려운 사회공헌사업의 내용을 반전 있는 포맷으로 풀어내어 화제다. 3분 40초의 광고 영상 스토리는엄마가 초등학생 아이의 하교 시간을 맞춰 데리러 갈 수 없는 상황에서 남편, 시부모님, 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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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민국에 희망이 흘러 넘치는 그날까지 - 2009년 KB금융그룹 기업 PR캠페인
- 2009.04.14 12:00 | 오리콤브랜드저널, 2009년 04월, 46호
- 메시지를 띄우며 국민들을 격려하고 있다. SK 그룹은 신년 신문광고를 통해서‘희망은 언제나 오늘의 어려움 속에서 자라납니다, 2009년 희망 코리아’라는 메시지를 통해 오늘의 경기불황 속에 희망을 불어 넣고 있고 현대그룹은 TV광고를 통해‘대한국민에게 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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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AND & COMMUNICATION - KB금융그룹의 월드컵 마케팅 캠페인
- 2010.07.12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첫 원정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각 기업체의 마케팅 활동도 치열해 지는 가운데 SK텔레콤의 싸이, 김장훈과 KT의 황선홍 밴드, 현대자동차의 빅뱅, 김연아 등 흥겨운 응원가를 통한 Song Marketing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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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림픽 Noise를 올려라 - 이승기와 함께하는 KB금융그룹의 김연아 응원캠페인
- 2010.05.1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2002년 한일 월드컵이 광고계에 준 큰 학습효과 중에 하나는 “월드컵, 올림픽이 브랜딩의 큰 기회다”라는 명제일 것이다. 사실 그 전까지는 스포츠 마케팅, 혹은 스포츠를 통한 브랜딩이라는 것이 효과를 보기까지 장기적인 기간이 필요하고 그 효과 측정 역시 매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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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동 삼아, 취미 삼아! MZ세대가 골프장으로 향하는 이유는?
- 2021.06.23 12:00 | HS Ad
- 작년 한 해 코로나19로 실내 활동이 어려워짐에 따라 MZ세대는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산으로 향했습니다. 최근 이와 비슷한 이유로 골프에 빠진 MZ세대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SNS에 ‘#골프스타그램’을 검색하면 160만 건 이상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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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12.23 12:00 | 광고계동향
- 대한민국 광고 산업 발전에 힘써준 유공광고인 13인에 대한 훈·포장과 표창을 수여하는 정부포상식이 한국광고총연합회 주최로 12월 4일(금) 오전 11시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장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