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DE/CAMPAIGN] "우리의 이름이 당신의 삶이 되도록" 오렌지라이프 광고캠페인 스토리
- 2018.11.02 12:00 | HS Ad
- 사는 사람들의 모습, 보는 이로 하여금 각자의 멋진 삶을 상상하며,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광고, 바로 오렌지라이프의 신규 TV-CF입니다. 2018년 9월, ING생명이 오렌지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습니다. 오렌지라이프의 TV-CF는 그 이름처럼 풍성한...
- [INNO-SALON] 3년 차 광고인의 위기극복 추천 리스트
- 2017.01.17 12:00 | INNOCEAN Worldwide
- 3년 차 광고인의 위기극복 추천 리스트 광고인의 시선, 세 번째 광고인의 남다른 시선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문화 콘텐츠만 모았다. 이번 호는 광고회사 위기의 3년 차에게 물었다. 회사를 뛰쳐나가고 싶은 순간을 난 이렇게 극복하고 있다. 업무에...
- [Special Issue] 기술의 발달과 크리에이티브의 변화
- 2016.10.13 12:00 | 광고계동향
- 글 김주호 collabo K 대표 디지털 기술의 발달과 스마트폰으로 시작된 SNS의 대중화는 커뮤니케이션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놓고 있다. 최근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 GO’가 출시 63일 만에 5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는 보도가 있었다. 모바일에...
- [rising star #24] 해먹남녀 #바이탈힌트
- 2015.10.30 12:00 | 펜타브리드
- 바이탈힌트는 음식산업을 IT로 혁신하고자 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주력사업은 ‘해먹男女’라는 레시피 추천 서비스인데요, ‘요리고자도 해 먹는 오늘의 레시피!’라는 슬로건처럼, 요리초보남녀를 대상으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을 해결해주는 모바일 플랫폼...
-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
-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 2024.04.15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