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월 The Best Creative AD] 한독약품 훼스탈 플러스 '사랑을 삼키다'편
- 2010.11.04 12:00 | 광고계동향
- 한독약품 훼스탈 플러스의 새로운 광고 ‘사랑을 삼키다’ 편이 국내 최고의 CD(광고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이 뽑는 9월의 애드와플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선정되었다.광고회사 컴투게더(대표: 한상규)와 광고제작사 엘비스프로덕션(대표: 진광,배병진)이...
-
- [Special Issue]11월 11일은 '광고의 날'입니다
- 2019.10.23 12:00 | 광고계동향
- 11월 11일은 너무나도 유명한 과자Day로만 알고 있겠지만, 훨씬 이전인 1973년, 광고인들의 자긍심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선포된 ‘광고의 날’이다. 올해 ‘광고의 날’은 46회째를 맞이했다.
-
- [BRAND REPORT] 변화하는 헬스커뮤니케이션
- 2011.08.24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전세계적으로 암을 비롯, 각종 만성질환, 난치성 질환들이 급격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니다. 질환의 노출 위험이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질환에 대한 인지도가 지극히 낮고, 올바른 예방 및 치료에 대한 정보 접근이 부족한 실정이다. 이러한...
-
- [특집 Ⅱ] 본격적인 통합 크리에이티브의 출발대에 서다!
- 2011.01.19 12:00 | CHEIL WORLDWIDE
- 올해 우리나라 광고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라면, 본격적으로 통합 크리에이티브에 기반한 광고들이 눈에 많이 띄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그 동안의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에서 벗어나 소비자와의 인터랙티브한 커뮤니케이션에 좀 더 큰 관심을 두고 시도하는 캠페인이 많이...
-
- [KAA 광장] 방통위 시장 확정안, 규제강도 정하는 지침 활용 外
- 2010.12.15 12:00 | KAA저널
- 방송통신위원회는 매년 시장의 경쟁상황을 평가해 규제 제한이나 강화 조치를 내리고 있는 통신처럼, 내년부터 방송에도 비슷한 기준을 도입해 규제 방향을 정하는 근거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지난 10월 20일 전체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방송시장...
-
- [News brief] 2010 한국광고대회 성황리 개최 外
- 2010.12.13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단체연합회가 주최하는 광고계 최대 축제의 장 ‘한국광고대회’가 지난 11월 24일 잠실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천여명의 광고인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2010한국광고대회’는 틀에 박힌 사고의 벽을 넘어서는 창의성을 통해, 관습의 벽을 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