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대면 체험에 익숙해지는 소비자, 브랜드의 대응은?
- 2021.06.14 12:00 | 제일기획
- 비대면 체험에 익숙해지는 소비자, 브랜드의 대응은? 이슬아_데이터 마케팅 전략 컨설턴트 코로나19 이후 우리는 옴니채널 3.0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코로나 이전에는 오프라인 채널을 바탕으로 온라인상에서의 소비자 경험을 고민했다면, 이제는 온라인...
-
- [Special Issues] 2020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자 인터뷰
- 2021.01.21 12:00 | 광고계동향
-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돌고래유괴단의 대표이자 감독 신우석이고요. 압도적 쓱케일의 기획이랑 시나리오,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 제작부터 대행까지 다 하셨네요. 네, SSG에서 경쟁PT에 들어오라고 연락이 왔어요.
-
- 당신의 '감정'에게
- 2019.04.26 12:00 | HS Ad
- 윤봉길 의사의 도시락 폭탄은 ‘팩트’입니다. 우리는 교과서를 통해 이 사실을 배우며, 한 사람의 위대함에 고개 숙였습니다. 윤봉길 의사의 ‘한 시간도 남지 않은 시계’는 이야기입니다. 가족보다 나라를 바라봐야 했고, 자신의 운명보다는 나라의 운명을 생각해야 했던...
-
- [New Creativity] KT 피플테크놀로지 ‘사람’ 편 외
- 2017.05.15 12:00 | CHEIL WORLDWIDE
- KT 피플테크놀로지 사람 편_TV광고 KT 기업 PR 평창 5G 편_TV광고 KT 기업 PR 기가지니 편_TV광고 이베이코리아 G마켓 ‘브랜드를 다담다’ 슈퍼브랜드딜 뉴발란스 편_바이럴 ...
-
- [Trend & Issue] 인공지능, 예술 창작분야 넘볼 수 있을까?
- 2017.05.0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인공지능, 예술 창작의 분야 넘볼 수 있을까? 지난 3월 18~19일 일본 도쿄에서는 재미있는 바둑대회가 열렸다. 이 대회는 주최가 여느 대회와는 달리 일본의 전기통신대학(UEC)이고, 참가선수는 프로기사가 아닌, 구글의 바둑 인공지능 '알파고'와 같은...
-
- [Power Campaign] 바람을 안다 그래서 1등이다
- 2012.02.20 12:00 | HS Ad
- 바람을 안다. 그래서 1등이다. LG전자는 조인성과 손연재가 호흡을 맞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람을 안다, 그래서 1등이다’라는 광고 슬로건에 걸맞게 신선하고 깨끗한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