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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and & Communication] 기업의 Soul과 광고의 Tone & Manner 「우리투자증권 점프편」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문화와 정신을 반영하는 또 다른 얼굴이다. 우리투자증권은 진중하고 자칫 무겁게 느껴지는 여타 증권사 광고와 달리 지속적으로 통통 튀면서 즐거운 분위기의 광고를 만들어 왔다. 이렇게 톡톡 튀는 광고는 투자도 회사도 Active하고자 하는 우리투자증권 황성호 사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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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and & Communicat ion] 내 이름을 불러주오. WOW! WOW! WOW!
- 2011.04.2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한국인이 애송시로 반드시 꼽히는 김춘수의 꽃을 기억하는가? 흔히 사랑시로 불리는 이 시는 사실은 정체성에 대한 고찰로 이루어진 시이다. 나의 이 빛깔과 향기에 알맞은/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다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다/ 는 시의 내용처럼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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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AND & COMMUNICATION] 광고와 중독성 코드
- 2011.03.3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기업의 광고 마케팅 활동은 변화한다. 매체 환경의 변화 또한 광고 마케팅에 영향을 주는 요소 중 하나다. 요즘처럼 메시지 전달 매체의 형태와 개수가 증가하면서 메시지의 양은 정비례적으로 늘어날 수 밖에 없고, 이 속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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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AND REPORT] 스마트한 광고의 조건, 연결과 사귐
- 2011.03.29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재미 한인 과학자가 노벨상위원회의 실수로 올해 노벨 물리학상을 놓쳤다고 합니다.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김필립 교수가 쓴 논문이 학술지 네이처의 같은 저널 같은 호에 실린 비슷한 다른 연구에 우선 수여되어 공동수상의 기회를 놓쳤다는 것입니다. 한국인 노벨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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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로 달라지는 2024년
- 2024.01.17 12:00 | CHEIL WORLDWIDE
-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준 챗GPT가 쓸고 간 2023년이 지나고, 2024년은 인공지능과 함께하는 변화의 실체를 맞이하는 원년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챗GPT로 대표되는 생성형 AI가 우리에게 줄 변화들은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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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terview]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 2022.06.20 12:00 | 광고계동향
- 시대 흐름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 제작 역량으로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글 천효진